Quantcast

허각 측, "신천지 루머와 무관, 허위사실 유포시 법적 대응" (공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소속사 플레이엠 측이 소속 아티스트 허각의 신천지 루머 및 허위사실 유포에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4일 플레이엠 측은 "최근 소속 아티스트 허각과 특정 종교에 대한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아티스트는 특정 종교와 전혀 무관함을 확인했으며, 해당 루머는 사실 무근"이라고 전했다.

이어 "아티스트를 향한 온라인 상에서 허위사실 유포, 인신 공격 등 악성 게시물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플레이엠 제공

소속사 측은 "악의적인 행위로 인해 아티스트 뿐만 아니라 가족, 주변 지인들까지 정신적 피해를 입고 있는 만큼 선처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며 강력한 대응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이하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최근 소속 아티스트 허각과 특정 종교에 대한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아티스트는 특정 종교와 전혀 무관함을 확인했으며, 해당 루머는 사실 무근임을 말씀드리는 바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를 향한 온라인 상에서 허위사실 유포, 인신 공격 등 악성 게시물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악의적인 행위로 인해 아티스트 뿐만 아니라 가족, 주변 지인들까지 정신적 피해를 입고 있는 만큼 선처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천지 루머가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면서 무관한 연예인들이 피해를 보고있다.

각 소속사들은 공식입장을 통해 신천지 루머와 소속된 아티스트들의 무관함을 알리며 강경대응에 나섰다.

연예인들 역시 개인 SNS를 통해 항간에 떠돌고 있는 루머와 연관짓지 말라고 밝히고 있다.

한편 허각은 지난해 서울, 대구, 대전에 이어 마지막 공연지 부산까지 전국투어를 성황리에 마치면서 성대한 막을 내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