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배구 V리그 중단에 GS칼텍스 선수단이 보인 행동 눈길…한수지-이고은 등 SNS에 인증샷 올라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프로배구 V리그 일정이 전면 중단된 가운데, 여자배구선수들이 남다른 텐션을 뽐냈다.

GS칼텍스 KIXX 소속 한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우리끼리 잘 지낸다고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세터 이고은 역시 비슷한 사진을 공개하며 "피난온 시민들...이건 뭐 정말 좋다아하하하하"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구 코트가 마련된 체육관에 텐트를 쳐놓고 자신들만의 시간을 갖는 GS칼텍스 선수단의 모습이 담겼다.

한수지 인스타그램 스토리
한수지 인스타그램 스토리

리그가 갑작스레 중단된데다 숙소 밖으로 외출을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자신들이 짜낸 아이디어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선수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 익명의 네티즌은 이를 보고 "코트 보호구는 깔고 저러는 거겠지..."라며 우려를 표했는데, 네티즌들의 비판이 이어지자 자신의 직업이 경기장 관리직이라는 것을 알려 웃음을 줬다.

한편, 2019/2020시즌 V리그 남자부와 여자부 경기는 지난달 25일부터 코로나19 때문에 무관중 경기를 진행해왔다.

그러나 코로나19 사태가 진전될 기미가 보이지 않자, 결국 지난 3일부터 리그 일정이 중단됐다.

당초 플레이오프는 3월 말에 열릴 예정이었지만, 리그 중단으로 인해 이마저도 열리지 못할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