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비치 강민경, 이해리 집 ‘기생충’ 브이로그 드디어 공개…네티즌 “편견이 지켜주는 커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다비치 강민경이 이해리의 집에서 보냈던 ‘기생충’ 일상이 드디어 공개됐다. 

지난 3일 강민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강생충 브이로그 - 2월, 해리언니네 얹혀 살기, 화장실 보수 공사”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지난 2월 강민경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장실 보수공사로 이해리의 집에 머물게 돼 영화 ‘기생충’의 패러디 버전인 강생충이라는 별명을 얻기도했다. 드디어 이때의 일상이 공개된 것. 

강민경은 화장실 보수공사로 이해리의 집에 얹혀사는 대신 매일 아침 커피와 운전기사를 자처하는 등 본격적인 ‘강생충’으로서의 일상을 시작했다. 

강민경 유튜브 캡처

먼저 생일을 맞은 주인님 이해리의 생일파티가 열렸다. 강민경은 이해리를 위한 선물을 준비했고, 이해리는 선물 개봉식을 갖더니 “아니 이 XX가 돈 없다고 자꾸 다음 달에 사준다고 하는거야”라며 다소 난폭한 감동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해리는 강민경의 진심이 담긴 편지를 읽으며 눈물을 멈추지 못해 감동을 자아내기도 했다. 생일파티 후 주인댁에서 맞는 첫 아침 강민경은 커피 배달을 위해 카페로 나섰다. 

모닝 커피에 해장 라면, 설거지까지 끝내며 녹음까지 무사히 마쳤다. 가족과의 약속이 있어 집을 비우는 이해리를 배웅하는 강민경과 휴지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주인님이 집을 떠나자 휴지에게 “이제 이 집 우리 거야”라며 드라마를 보는 강민경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그렇게 열흘동안의 강생충 일과와 함께 잘 마무리된 강민경의 화장실 사진으로 영상은 마무리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무거운 소식만 가득한 요즘... 밍키의 힐링 브이로그가 유난히 그리웠는데 ㅠㅠㅠ 올려줘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ㅠㅠㅠ 사랑스럽다는 말 밖에 안나오네요 진짜 천재만재억재!(ZHE****)”, “뭐지... 신혼부부의 일상을 훔쳐보는 이 기분......(임**)”, “킹크랩 싸서 돌아오는거 이게 사랑이 아니면 뭐야(슬*)”, “해리언니 욕하다가 갑자기 왜 오열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는 또 왜 눈물이 나ㅠㅜ 언니들 사랑해 둘다 오래오래 행복하쟈(MEL**)”, “언니 근데 이젠 편견이 이건 좀 아니다 싶을 것 같아요 편견 : ?? (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