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건우, 코로나 장난전화 할 땐 언제고…"악플 솔직히 짜증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코로나 관련 장난전화를 시도한 김건우가 악플러에게 호소했다.

지난달 28일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플 부탁드리겠습니다. 정신적으로 힘들어요'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서 김건우는 "악플을 겪어보니깐 왜 힘들지 알겠다. 장난 전화 한 번 했을 뿐이다. 내가 잘못한 건 맞지만 화가 난다"고 밝혔다.

김건우 유튜브
김건우 유튜브

이어 "여러분들이 심각한 일도 아닌 거를 심각하게 만든다. 진절머리 난다. 그만 좀 악플 남겨달라. 솔직히 짜증 난다. 나로 인해 피해 본 것도 없지 않냐. 물론 전화를 받은 분은 힘들었겠지만"이라고 말했다.

이에 네티즌이 악플을 달자 "장난하지마. XXX아 열 받게 하네"라며 오히려 화를 냈다.

김건우는 "여러분들 헛소리 좀 그만 해달라. 저도 사람이다. 여러분들이 저한테 ‘장난 전화를 하고도 밥이 넘어가냐’고 하는데 나도 사람인데 밥이 넘어간다"라며 밥을 먹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앞서 김건우는 이달 25일 질병관리본부에 "아 제가 기침하고 열이 있어서요. X발 X끼야. 아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틱 장애가 있어요. 아 죄송합니다. 제가 말끝마다 욕을 하는 틱 장애가 있는데 조금 이해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X발 X끼야"라고 장난 전화를 걸었다.

방송 이후 비난이 쏟아지자 "해당 영상은 술을 마시고 올린 거다. 크게 잘못한 것도 아니고 오바하지 말라. 내가 사람을 죽인 것도 아니지 않냐"고 적반하장 태도를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