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김세아, "너 같은 XX가 코로나 걸려야 하는데"…'발언' 논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BJ김세아가 코로나 관련 발언으로 뭇매를 맞고 있다. 

지난 25일 BJ김세아는 아프리카TV를 통해 방송을 진행하던 중 시청자에게 욕설을 내뱉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BJ또루시와 게임 배틀그라운드 방송을 진행했다. 그러던 중 BJ깨박이가 등장해 또루시를 섭외한 후 김세아에게 "개 같은 X아. 너만 나가면 돼"라고 욕을 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김세아는 기분이 상했고, 이를 지켜보던 시청자들은 그를 위로했다. 김세아는 "내 잘못이다. 내기가 잡힌 걸 몰랐다"고 말했다.

이후 한 시청자는 김세아에게 "'방방봐'가 안 되나 봐"라고 말했고, 김세아는 시청자에게 "내가 뭔 방방봐를 해야 하는데? 나는 듀오 중에 나가라 하는데, 병X인가?"라고 발끈했다.

이에 시청자가 "왜 욕을 하냐"라고 따졌고, 김세아는 "너 같은 XX가 코로나 걸려야 하는데 좀 꺼져라"고 말하며 분을 삭이지 못했다. '방방봐'는 '방송은 방송으로 봐'의 줄임말이다.

한편 28일 질병관리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오전 9시 기준 전날 오후 4시 대비 코로나19 확진자 256명이 추가 확인됐다고 밝혔다. 국내 확진자는 총 2022명으로 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