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Red Velvet) 예리, 반전 매력 뽐내는 화보 비하인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예리가 화보 비하인드를 공개한 가운데 남다른 몸매를 자랑해 화제다.

지난 27일 예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ER YER GILA LO YER"이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레드벨벳 예리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예리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모 패션 매거진 화보 촬영에 한창인 예리가 담겼다. 그는 민소매 원피스에  얇은 코트를 매치했다. 가슴 부근이 파인 원피스에 머리를 뒤로 넘긴 채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에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예쁘다", "이런 스타일도 잘 어울리네요", "예림이는 왜 갈수록 예뻐져?", "화보 진짜 레전드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예리가 속한 레드벨벳은 지난해 12월 23일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더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로 가전격 컴백했다.

이들은 컴백과 동시에 타이틀 곡 ‘Psycho’(사이코)로 국내 음원과 음반 차트 1위, 음악 방송 9관왕,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4개 지역 1위,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 등 국내외 차트를 휩쓸었다. 또한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등 각종 국내 음악 사이트 일간 차트 톱3에 랭크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자랑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