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예진 1억원 기부 "대구는 내 고향, 코로나19 소식 가슴 아파" 기부 행렬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손예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27일 사랑의열매 측은 손예진이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에 '코로나-19' 관련 성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손예진은 평소에도 난치병 소아환자 후원과 저소득 장애아 장학금 후원 등 다양한 기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왔다.

손예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손예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손예진은 기부에 동참한 계기에 대해 "대구는 나고 자란 고향이자 부모님이 살고 계시기에 저에게는 더욱 특별한 곳이라, 뉴스를 통해 대구의 소식이 더욱 안타깝고 가슴 아팠다"고 전했다.

이어 손예진은 "그 어느 때보다 도움의 손길이 절실하게 필요한 저소득층과 코로나 치료와 방역 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전달된 성금은 대구 내 저소득 계층의 코로나19 예방에 필요한 방역 물품과 의료 지원 등 코로나 바이러스로 고통 받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