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예진과 열애설 나도 전혀 놀랍지 않을 남자 배우는?…네티즌 “전 국민 결혼 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손예진과 열애설 나도 전혀 놀랍지 않을 남자 배우에 이목이 쏠렸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솔직히 연애한다고 해도 전혀 놀랍지 않을 것 같은 남녀배우’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게시글 속에는 ‘사랑의 불시착’으로 호흡을 맞춘 손예진과 현빈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두 사람의 앞서 ‘협상’에서도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계속해서 열애설에 대해 언급되고 있다.

손예진-현빈 / 온라인 커뮤니티
손예진-현빈 /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이번 드라마를 통해 실제 연인 사이를 방불케 하는 케미로 열애설까지 이어지기를 바라는 시청자들의 의견이 많아졌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제발요! 해주세요 제발ㅠㅠㅠ결혼해주세요”, “너무 잘 어울려요ㅠㅠ같은 그림체 인정”, “온 국민이 발 벗고 나서서 축하해줄듯ㅠㅠ”, “이 정도면 전 국민이 결혼 추진 하는 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빈과 손예진은 두 차례나 열애설에 휩싸인 적 있어 두 사람이 보여준 로맨스에 더욱 몰입감을 높였다. 지난 16일 종영된 tvN ‘사랑의 불시착’은 마지막 회에서 결국 해피엔딩을 맞으며 두 사람의 사랑을 이어갔다.

마지막 회에서 21.7%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사랑의 불시착’은 종영 후에도 메이킹 영상 등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