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의 첫 사회생활’ 홍진경, “지석이 달라졌다”에 지석은 “재미있어“…세연은 “게임에서 지게되도 울지 않아”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나의 첫 사회생활’에서는 홍진경이 달라진 지석의 변화에게 대해 기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5일 tvN 예능프로그램 ‘나의 첫 사회생활’에서 이수근, 소이현, 홍진경 진행으로 서천석, 김경일 전문가와 함께 이하람(7살), 김채윤(6살), 황아론(6살), 김요한(6살), 이제영(6살), 권은성(6살), 류지석(5살), 손세연(5살)의 소풍을 가게 됐다.

 

tvN‘나의 첫 사회생활’방송캡처
tvN‘나의 첫 사회생활’방송캡처

 

지석은 지난 방송과는 달리 밝은 표정으로 형, 누나들과 잘 어울리게 됐는데 이를 본 홍진경은 "처음에는 지석이가 어디껴서 놀까 눈치를 많이 봤는데 지금은 친구들이 마중도 나와주고 이름도 불러주니까 한결 표정이 편안해졌다"고 말했다.

전문가 또한 "확실히 형 현석이의 역할이 컸다. 형과 누나에게 존중을 하라고 하니까 자연스럽게 아이들 속으로 들어갔다"고 전했다.

지석은 소풍을 나와서 어떤 일에도 화를 내지 않고 무던한 표정으로 아이들과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였는데 인터뷰에서 "재미있어서 화가 안 난다"라고 답했다.

또 아이들은 게임을 하면서 지게 되도 깨끗하게 승복하고 울지 않고 세연도 자신이 "게임에 졌는데 울지 않았다"라고 자랑스럽게 말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나의 첫 사회생활’은 낯선 공간과 친구들에 대한 적응기를 마친 아이들 8명의 유치원 일상을 그렸다. 마냥 귀엽지만은 않은 아이들의 냉혹한 사회생활 그 속에서 지혜를 찾는 어른이들의 인간관계 백서이다. 

tvN 에서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나의 첫 사회생활’은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