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의 첫 사회생활’ 아론, 세연이에게 일부러 져줬다? “세연이가 우니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아론이가 세연이를 향한 따뜻한 마음씨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나의 첫 사회생활’에서는 아이들의 유치원 생활이 그려졌다. 

이날 아론이는 단짝 친구 세연이와 경기를 펼쳤다. 아론이는 쿨하게 세연이에게 “이겨”라고 했지만 얼떨결에 자신이 이겨버렸고, 되려 본인이 얼떨떨한 얼굴을 했다. 

세연이는 아론이가 이기자 갑자기 눈물을 터트렸고 세연이의 눈물에 이를 지켜보던 오빠들까지 뒷걸음질 쳤다. 그때 하람이가 출동해 “아직 진 거 아니야”라고 세연이를 달랬다. 

tvN ‘나의 첫 사회생활’ 캡처

그리고 아론이 역시 “어차피 한 번 남았으니까 괜찮아 울지마. 세연이가 이기면 내가 지는거야”라며 세연이를 다독여 감탄을 자아냈다. 

아론이는 과연 어떤 선택을 할까? 그러던 중 아론이는 일부러 발을 헛디뎌 세연이에게 져줬고, 이 광격을 목격한 MC들은 연신 감탄사를 연발하며 아론이의 행동에 감동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아론이는 엄마에게 “아론이가 한 번 져줬어. 세연이가 우니까”라고 이야기했고, 세연이 역시 이 사실을 알고있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살면서 본 아이 중에 제일 이쁜 아이다. 아론이 너무 소중해”, “아론이 때문에 프로그램 볼 때마다 완전 감동”, “아론이 아버지 어머니 슈돌 나와서 육아책 내주세요” 등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