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기가요’ 노을VS백예린VS여자친구, 2월 4째주 1위 트로피 대결…스페셜 MC 더보이즈 영훈 출격-아이즈원의 '피에스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인기가요’에서는 노을, 백예린, 여자친구가 1위 트로피 대결을 하게 됐다. 

23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에이프릴 이나은, NCT127 재현의 진행과 스페셜MC 더보이즈 영훈 으로 노을의 늦은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와, 백예린의 'square, 여자친구의 교차로가 1위 후보에 올랐다고 소개했다.

 

sbs‘인기가요’방송캡처
sbs‘인기가요’방송캡처

 

라인업은 골든차일드, 더 보이즈, 드림노트, 드림캐쳐, 로켓펀치, 문별, 베리베리, 아이즈, 아이즈원, 아이콘, 어바우츄, 에버글로우, H&D, 여자친구, 위키미키, 이달의 소녀, 체리블렛, KARD, 펜타곤등이 라인업이다.

또한 보이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멤버 영훈은 스페셜 MC로 출격해서 통통튀는 진행 실력을 자랑했다. 영훈은 이번 스페셜 MC 외에 멤버 주연과 한차례 스페셜 MC로 활약한 바 있으면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가 지난 20일 일본 타워레코드 종합 판매량 1위부터 4위까지 차지했다.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의 의미를 가진 BLOOM과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절정의 아름다움을 만개할 아이즈원의 개화의 모습을 담았다. 

또 타이틀곡 '피에스타'는 이름이 가진 의미처럼 아이즈원 멤버들이 모여 절정과 만개를 파워낸 모습을 축제의 이미지를 형상했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