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여봐요 동물의 숲’, 발매 한 달 앞두고 닌텐도 다이렉트 예고…닌텐도 스위치 동숲 에디션 예약 현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닌텐도 스위치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발매를 한 달여 앞둔 가운데, 닌텐도가 '닌텐도 다이렉트'를 예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닌텐도는 19일 오전 8시 공식 트위터에 "2월 20일 오후 11시에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다이렉트를 시작한다"며 "무인도 생활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다"고 밝혔다. 방송 진행 시간은 25분으로 알려졌다.

닌텐도는 비정기적으로 발매를 앞둔 게임에 대한 정보를 '다이렉트'라는 이름으로 공개하는데, 이번에는 공개 대상이 발매를 한 달 앞둔 '모여봐요 동물의 숲'으로 결정됐다.

닌텐도 트위터
닌텐도 트위터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드디어 하는구나!", "기대된다", "무슨 내용이 나올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3월 20일 발매 예정인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지난 7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각 온·오프라인처별로 특전을 다르게 내놔 이를 구하기 위한 유저들의 경쟁이 치열했다.

이와 함께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도 같은 날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예약 개시일이 미정으로 변경됐다.

최근 본가인 일본에서는 3월 7일에 예약을 개시한다고 공지했으나, 한국이나 대만 등 다른 지역에서의 예약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