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예약 특전 공개…‘키홀더부터 탁상시계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의 신작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발매를 앞두고 예약판매를 시작하는 가운데, 예약 특전이 공개돼 게이머들의 관심이 모인다.

한국닌텐도는 6일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모여봐요 동물의 숲' 예약 특전에 대한 내용을 공개했다.

온라인샵인 엔엔마켓과 용산아이파크몰 외 게임전문점서는 아크릴 키홀더를 증정하며,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은 파우치가 포함된 텀블러를 증정한다. 편의점인 미니스톱은 에코백을 증정해 눈길을 끈다.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하지만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것은 바로 탁상시계. 해당 특전은 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과 홈플러스 온라인몰, 홈플러스 매장서 증정한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특전이라기엔 허접하긴 한데 귀엽다", "미니스톱 가야겠다", "뭘 구해야할지 고민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전체적으로 별로네", "그냥 끌리는 게 없어" 등의 반응을 보인 이들도 있었다. 미국서는 다이어리가 특전으로 주어지는 것을 알게 된 이들은 오히려 다이어리가 끌린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앞서 닌텐도는 스위치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을 발매한다고 발표해 유저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국내 발매 여부가 관건이었는데,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이브이',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 에디션에 이어 세 번째로 정발이 확정됐다.

3월 20일에 출시 예정인 '모여봐요 동물의 숲' 발매와 함께 발매되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은 36만원에 판매되며, 소프트웨어는 포함되어있지 않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