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우빈, 비인두암 극복 후 '새 프로필' 공개→'건강한 복귀' 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김우빈이 비인두암을 극복하고 복귀 시동을 걸었다.

17일 김우빈 소속사 에이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우빈의 새 프로필 사진을 업로드 했다.

에이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엠과 배우 김우빈이 함께, 배우 김우빈과 에이엠이 함께하게 되었다"라고 운을 뗐다.

김우빈 / 에이엠 엔터테인먼트
김우빈 / 에이엠 엔터테인먼트

이어 소속사는 "세심하고 따뜻하게 배려하고 존중하며 우빈 배우의 다양한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것은 물론! 언제, 어느 현장이든 에이엠도 함께하며 많은 소식 전해드릴 것. 우빈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우빈은 하얀 니트를 입은 채 벽에 기대고 있다. 입가에 미소를 머금고 있는 그의 모습은 이전보다 훨씬 건강해 보인다. 

앞서 김우빈은 지난 2017년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당시 촬영을 준비 중이던 영화 '도청'에서 하차하고 작품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치료에 전념, 항암 치료를 마쳤고 현재 건강을 회복하며 주기적으로 추적검사를 하며 회복해 가고 있다. 

한편 김우빈은 8년 동안 함께했던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 만료 후 연인 신민아가 소속돼 있는 에이엠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