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BIGBANG) 팬클럽 5기 활동 종료 공지→6기 모집할까?…네티즌 반응 보니

  • 김현서 기자
  • 승인 2020.02.15 00: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빅뱅 승리가 공식 팬클럽 종료를 공지했다.

14일 빅뱅 측은 트위터 'BIGBANG GLOBAL VIP'를 통해 팬클럽 VIP 5기 회원 혜택 및 활동이 종료된다고 밝혔다. 

정확한 활동 종료 시기는 2월 29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뷥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해체 안하고 활동을 하긴 하나보네", "6기 뽑으려고 5기 끝내는거 아닐까?", "찾아보니까 15년 4월쯤 가입공지 떴었네. 진짜 길게한다", "해외에서 컴백한다고 했으니까 새로 뽑을 듯", "아 생각해보니까 나 5기였음", "팬들도 착찹하겠다", "활동을 안할거면 팬클럽 해체를 하겠지 종료를 하지는 않을 듯", "아직 5기밖에 없는 것도 놀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빅뱅 트우터

한편 빅뱅은 지난 2018년 멤버 승리가 '버닝썬 게이트'로 사회적 물의를 빚으며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당시 승리는 해당 논란으로 인해 빅뱅 탈퇴 및 연예계를 은퇴했다. 

또한 멤버 탑은 군 복무 시절 한서희와 마약 투약 혐의를 받아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지난해 소집해제된 그는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컴백 자체를 안 하고 싶다"고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지드래곤 마약 논란, 대성의 불법성매매 업소 논란 등이 불거지며 빅뱅의 다음 행보에 시선이 모이고 있다. 

Tag
#빅뱅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