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썸하은tv(나하은)', 레드벨벳 '싸이코(Psycho)' 커버 200만 뷰 돌파…누리꾼 "놀랍다"

  • 김하연 기자
  • 승인 2020.02.14 18: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유튜버 나하은의 레드벨벳(Red Velvet) '싸이코(Psycho)' 커버 영상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 21일 나하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어썸하은'에 레드벨벳의 '싸이코(Psycho)'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속 속 나하은은 조이의 일자 앞머리, 긴생머리 헤어스타일을 따라한 모습이다. 올블랙 패션에 하얀색 레이스 하나로 포인트를 준 패션을 선보인 그는 '싸이코(Psycho)' 음악에 맞춰 뛰어난 춤실력을 자랑했다. 특히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완벽한 강약조절은 감탄을 자아낸다.

어썸하은 유튜브 캡처
어썸하은 유튜브 캡처

이에 누리꾼들은 "재능 키우기 힘든 나라인데 정말로 부모님이 잘 키워주신 듯", "개인적으로 정말 레전드라고 생각해요", "스타킹 나오던 시절부터 봤었는데 진짜 대단하다", "또래 아이들보다 춤선이 발달돼 있는 거 같다", "체형도 진짜 예쁘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이 영상은 현재 조회수 209만 뷰를 돌파한 상황이다.

2009년생으로 올해 나이 12세인 나하은은 과거 SBS '스타킹'에 출연해 처음 이름을 알렸다. 당시 댄스 신동으로 등장한 그는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춤실력을 뽐내 화제를 모았다.

이후 꾸준히 춤을 추고 있는 나하은은 '어썸하은'이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종 커버영상을 게재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나하은의 소속사는 스타캐슬커뮤니케이션즈(키즈플래닛)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