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심지호, 아들과 똑 닮은 붕어빵 모습 화제…아내는 누구?

  • 김아현 기자
  • 승인 2020.02.14 13:4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비디오스타’ 심지호가 아들과 함께 훈훈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29일 심지호는 인스타그램에 "아이들과 참좋은 공연 나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심지호가 아들과 함께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붕어빵 같이 똑같은 모습을 한 부자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심지호 인스타그램
심지호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앗 심이안 머리 깎았네요~!! 짧은 머리도 남자답게 어울림", "지호형이나 아이들 보기 좋네요", "꽃길 드라마 잘보고있네요", "웃는게 너무 귀엽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심지호는 ‘비디오스타’를 통해 부인과 비밀 결혼식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야기를 전했다. 특히나 2013년 7월 지금의 부인이자 아내와 웨딩마치를 올린 이후 슬하에 아들 심이안, 딸 심이엘을 두고 있다. 

심지호의 부인은 당시 일반인이자 대학원생이었고 이에 비밀리에 진행했다고 언급하기도. 또한 한 방송을 통해 자신이 아버지가 아닌 삼촌인줄 알았다고 말하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인 심지호는 드라마 ‘학교2‘로 데뷔해 현재까지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으며 현재 KBS1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에 출연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