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광명시 아파트로 돌진한 제네시스G80, 정자-차량 반파 후 정지…운전자 ‘자동차 급발진’ 주장

  • 송오정 기자
  • 승인 2020.02.13 13: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최근 자동차 급발진 사건·사고가 누리꾼 사이 화제인 가운데, 최근 광명시에서 일어난 차량 사고가 누리꾼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돌진하는 제네시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내용에는 유튜브 채널 ‘한문철TV’ 영상 중 일부가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길거리에 설치된 CCTV의 일부로, 엄청난 속도의 차량이 아파트 단지를 가로지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해당 사고는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아파트 단지에서 정문 출차 중이던 차량이 가속으로 6차로를 지나 옆 단지 정문을 통과해기물을 가격하며 정지한 것으로 전해진다.

차량의 운전자는 55세 남성으로, 운전자를 비롯해 동승자1명이 탑승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단지 내부에 설치된 경계석을 파손하고 정자를 들이받는 큰 사고였으나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 무사한 것 밝혀졌다.

현재 운전자는 자동자 급발진을 원인으로 주장하고 있다.

CCTV를 접한 누리꾼은 놀라움과 급발진 사고에 대한 두려움을 드러냈다. 또한 “돌을 뚫어버릴 정도면 급발진 맞는 거 같은데” “저정도의 속도면 급발진 맞는 것 같은데 다친사람 없어서 다행이다” “그와중에 운전 너무 잘하시는데 운전미숙은 말도 안 된다. 차에 브레이크등도 들어오네”라며 급발진에 무게를 싣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