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담백♥통닭천사, 신혼부부 유튜버 '부부싸움' 썰풀이…"안 싸울 수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윤담백과 통닭천사가 부부싸움 썰을 털어놨다.

지난 7일 유튜버 윤담백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현실적인 신혼부부가 말하는 결혼, 그리고 부부 싸움'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서 윤담백은 아내 겸 유튜버 통닭천사와 함께 출연해 "우리도 신혼부부니까 안 싸울래야 안 싸울 수가 없다"고 밝혔다. 이어 "그런데 다투다 보면 이상하게 우리 부모님, 장인, 장모님이 제일 먼저 생각난다"고 말했다.

윤담백 유튜브
윤담백 유튜브

윤담백은 "우리의 결혼을 너무나 좋아해 주시고 행복하게 만들어 주셨는데 싸우거나 이러면 부모님께 미안해진다"고 설명했다.

이어 '보통 누구 잘못으로 싸우냐?'는 시청자의 질문에 통닭천사는 "사실 누구 잘못인지도 모른 채 갑자기 말도 안 되게 붙을 때가 있다"며 "결혼하신 분들은 내 말 뭔지 아실 것"이라 말했다.

또한 통닭천사는 "이 양반이(윤담백) 생긴 것과는 다르게 엄청 대인배다"라며 보통 자신이 화가 나 있으면 윤담백이 다가와 달래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통닭천사는 "일방적으로 이 양반이 나를 매번 달래준다면 지칠 것이다"라면서 "나도 성격을 바꿔야 할 것"이라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통닭천사는 "남자든 여자든 한쪽이 져주면 그 관계가 좀 더 물렁물렁해질 것"이라면서 "어렵고 힘든 것을 알지만 그래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