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지민, 블루 헤어에 해외 매체 폭발적 반응…"JIMIN의 코르셋 되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블루 헤어가 전 세계 팬들은 물론 해외 매체들까지도 사로잡았다.

11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SNS 채널에는 정규 4집 ‘MAP THE OF THE SOUL:7’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 화이트 스완에 이어 공개된 이번 사진 속에는 거대한 날개를 단 블랙스완의 모습으로 단체 사진과 더불어 각 멤버들의 단독 사진 한 장이 포함되어 있다.

그중 블루 헤어와 허리에 코르셋을 착장 한 지민의 매혹적인 표정은 게임 속 캐릭터가 영상을 뚫고 나온듯한 강렬한 인상을 주며 33개국 트렌드에 오른 화이트 스완에 이어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

미국의 할리우드라이프(HollywoodLife)를 비롯해 엘리트데일리(EliteDaily)와 얼마 전 방탄소년단과 인터뷰를 진행했던 아이하트 라디오(iHeartRadio), 올케이팝(allkpop), 비즈니스타임스(businesstimes), 스타일캐스터 (stylecaster) 등의 해외 매체들은 각각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의 소식과 함께 "블루 헤어의 지민이 또다시 전 세계 트렌드를 장악"했다며 지민 열풍을 전했다.

특히 페이퍼메거진(papermagazine)은 공식 계정을 통해 "지민의 코르셋이 되고 싶다"는 직설적 애정 표현을 서슴지 않아 시선을 모았다. 한편 지민의 모습은 윌드 와이드와 한국의 실시간 트렌드에 오름과 동시에 전 세계 동시다발적인 트렌드 바람을 몰고 왔다.

방탄소년단(BTS)의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은 오는 21일 발매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