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지민, 해외 연예매체도 주목한 사랑스러운 매력…'화제성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재능과 매력을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5일 美 매체 '케이팝 스타즈'(Kpopstarz)는 글로벌 슈퍼스타 그룹 방탄소년단이 세계 트렌드를 장악하는 과정에서 멤버 지민의 활약을 조명했다.

보도된 내용으로는 'Grammy Awards 2020'부터 'Black Swan'의 첫 공개 무대가 된 CBS '코 든 쇼'의 이르기까지 지민이 이슈화 된 일련의 과정을 살펴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케이팝 스타즈는 미국 'TIME Magazine'이 지난 1월 27일 "방탄소년단 지민의 2020 Grammy Hair Look"이라는 타이틀로 그의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비주얼이 돋보였던 순간을 당시 전 세계 팬들의 실시간 반응을 인용해 함께 전했다.

케이팝 스타즈
케이팝 스타즈

또한 미국 최고의 문화 예술 잡지 인 'Paper Magazine'이 공식 계정을 통해 지민의 Rockstar Visual로 등장한 그래미 무대 위 모습을 연달아 게재한 사실과 더 나아가 "공식 트위터 계정의 헤더 및 프로필 사진까지 RM을 바라보는 지민의 사진으로 교체해 팬들의 동요를 일으켰다"고 했다.

이어서 'Black Swan'의 안무 공개 후 북미 미디어 매체 '코리아부'와 '올케이팝' 등 해외 언론은 지민의 남 다른 춤의 테크닉과 예술성이 팀 안무에 기여도가 높았음을 언급했다. 더불어 'iHeart Radio'및 'James Corden쇼'와 같은 미국 쇼에서는 "지민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팬들을 시선을 끌어 모았다"고 전하며 지민이 전 세계에 미치는 화제성을 언급했다.

한편, 컴백을 앞둔 방탄소년단(BTS)은 오는 21일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을 발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