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뇌만뇌순커플' 뇌만꽃미남, 15살 연하 여자친구에 '막말'…네티즌 반응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15살 연하 여자친구에게 막말을 한 유튜버 뇌만이 네티즌들의 질타를 받고 있다.

지난달 23일 뇌만뇌순커플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15살 연하 여자친구랑 헤어질 각오로 하는 화장 더빙(화장전후)'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커플 유튜브 채널이지만 제목으로 보면 남자친구인 뇌만이 올린 영상으로 추정된다. 
 

뇌만뇌순커플 유튜브
뇌만뇌순커플 유튜브

해당 영상에서 여자친구 뇌순은 자신의 생얼을 공개하며 화장법을 선보였고, 뇌만은 해당 영상을 보면서 더빙을 입혔다. 

그는 여자친구가 화장을 하는 모습을 보며 "더럽다", "역겹다"는 등의 말을 할 뿐만 아니라 "이 정도면 누군가 문 열고 갑자기 들어왔으면 때릴 수도 있는 상황. 심장마비가 걸릴 수도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컨텐츠 재미를 위해 여자친구 분께 쌩얼이 역겹다느니 소리를 하시는 거죠? 찍으신 후에 여자친구분께 사과는 하신거죠?", "여친보고 더럽고 역겹다니 진짜 충격이다",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여자친구분 내리까시는 거 아닌가요. 보는 사람 입장에서 굉장히 불편하고 불쾌하네요", "재미를 위한다고 말하는 거 같은데 전혀 재미없고 보는 사람 불편하네요", "말투 더러워요. 유튜브 하시는 분이 말 좀 가려서 하세요", "미친 거 아니야? 여자친구 얼굴 보고 역겹대. 장난이라도 너무 심한 거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뇌만은 영상 촬영 후 여자친구에게 사과를 했냐는 이용자의 댓글에는 "그렇다. 옆에 있었다"고 답글을 남겨 눈길을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