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백현, ‘낭만닥터 김사부2’→‘하이에나’ OST 참여 ‘열일 행보in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엑소(EXO) 백현이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 이어 ‘하이에나’ OST 주자로 나서며 열일 행보를 이어나간다. 

10일 SBS ‘하이에나’ 측은 “백현이 ‘하이에나’ OST에 참여한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같은 날 스포츠서울은 “백현이 ‘하이에나’ OST 라인업에 합류한다”라고 단독 보도했다. 

이로써 백현은 ‘낭만닥터 김사부2’에 이어 또 한 번 OST에 참여하며 OST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음을 증명한 셈. 앞서 백현이 참여한 ‘낭만닥터 김사부2’의 OST ‘너를 사랑하고 있어’는 연인에게 전하는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백현의 포근한 음색과 주인공의 애틋한 사랑이 조화를 이루며 사랑받고 있다. 

엑소 백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또한, ‘너를 사랑하고 있어’는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는가 하면 가온차트 2관왕을 차지하는 등 남다른 화제성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백현은 첸백시로 ‘너를 위해’, ‘Someone Like You’ 등 다수의 OST에 참여했던 바, ‘하이에나’에서는 어떤 음악으로 시너지를 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하이에나’는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로 주지훈-김혜수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스토브리그’ 후속작으로 21일 SBS에서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