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카이, 인스타서 'Spoiler' 춤 영상 공개 "한 편의 뮤비같은 연습영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엑소 카이가 팬들의 위해 'spoiler'의 댄스 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3일 카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poiler dance video #spoiler #kai choreographer"라는 글과 함께 3분 짜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카이는 완벽한 춤사위로 팬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카이 '스포일러' 연습영상 / 엑소 카이 인스타그램
카이 '스포일러' 연습영상 / 엑소 카이 인스타그램

카이는 자신이 올린 영상 댓글에 "두번째 콘서트 끝나고 찍어놨어"라고 친절하게 답을 하기도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춤 말잇못...진짜 너무 잘취", "카이가 엑소 콘서트에서 했던 솔로무대 '스포일러' 연습영상입니다","사실 이 무대는 쓰리피스 수트 입고 했던 무대인데, 와 진짜 연습 영상도 섹시하다..", "으른섹시 최고다 진짜 (코피)", "미쳤다....어필 장난 아냐 와 제대로 보고 왔는데 춤 미쳤다..", "동작 칼같고 몸이 완전 가벼워보임...손짓 하나하나 살리는 거 진짜 대단하다. 춤으로 원탑인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커뮤니티에서도 팬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팬들은 카이가 "춤으로는 원탑 찍었다"며 칭찬에 나섰다.

엑소는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기도 했다.12월에 진행된 콘서트는 엑소 다섯번째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이자 피날레 공연으로 3회 공연 모두 퍼펙트 매진을 기록해 총 4만 5천 관객을 동원했고, 공연 마지막 날에는 전 세계에 생중계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공연에서 엑소는 ‘으르렁’, ‘중독’, ‘Call Me Baby’, ‘Monster’, ‘Power’ 등 히트곡들을 비롯해 ‘Tempo’, ‘Love Shot’, ‘Damage’, ‘24/7’ 등 정규 5집 및 리패키지 수록곡, ‘첫 눈’, ‘발자국’ 등 겨울 앨범 수록곡, 첸 ‘12월의 기적’, 카이 ‘Confession’, ‘Spoiler’, 백현 ‘UN Village’, 수호 ‘지나갈 테니’ 등 멤버별 솔로 무대, ‘What A Life’, ‘있어 희미하게’ 등 세훈&찬열 유닛 무대까지 버라이어티한 매력의 총 27곡을 선사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