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사풀인풀’ 오민석, 조윤희에게 “마음이 없는 사람 붙잡는거 집착이 아닌 사랑”…설인아와 이태선 ‘본격 뺑소니 사건 조사-매수된 변호사 찾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오민석은 조윤희 찾아와서 집착 아닌 사랑이라고 고백하고 설인아와 이태선은 본격 뺑소니 사건을 수사하게 됐다. 

8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73~74회’에서는 진우(오민석)은 설아(조윤희)를 찾아와서 사랑을 고백하고 시월(이태선)은 청아(설인아)와 함께 유라(나영희)에게 매수 받은 변호사를 찾게됐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화영(박해미)가 해랑(조우리)를 통해 시월(이태선)을 데려오게 하고 준휘(김재영)과 만나게 됐다.  

지난 방송에서 청아(설인아)는 시월(이태선) 판결문을 보고 "그럼 준겸이가 뺑소니를? 그걸 준겸이 어머니가 시월이에게 덮어 씌우고 후원한 건가?"라며 놀랬다. 이에 시월(이태선)은 청아에게 "도움이 안되도 되니가 네가 도와달라. 도둑질한 꼬맹이에게도 새해 복 많이 받으라고 해줘서인가, 다친 데 괜찮냐고 약은 먹었냐고 해줘서인가, 옆에 있음 때뜻해서. 김순경은 왜 사람인 거냐?"라고 물었다.

준휘(김재영)는 청아와 함게 있는 시월을 보자 분노가 느껴졌고 "도움 필요해서 찾아온 거면 근무시간 끝났으니까 이제 그만 숨 좀 쉬게 내 버려뒀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화영(박해미)은 해랑(조우리)를 시켜서 자신에게 난폭하게 굴었던 시월을 데려오게 했다. 화영의 사무실을 찾아온 준휘는 시월에게 어머니 유라(나영희)가 자신이 억울하게 들어간 뺑소니 교통사고의 목격자라는 사실을 들게 됐다.

준익(정원중)은 청아(설인아)를 찾아온 유라(나영희)와의 대화를 듣고 유라가 청아의 경찰복을 벗기겠다는 대화를 듣게 됐다. 준휘(김재영)는 시월의 말에 충격을 받았고 준휘는 대법관인 어머니 유라(나영희)가 시월을 뺑소니로 누명을 씌웠는지 의심하게 됐고 집으로 돌아와서 어머니 유라와 말다툼을 하게 되면서 

시월(이태선)은 준휘(김재영)에게 뺑소니 사건의 최초 목격자 유라(나영희)를 만나게 해달라고 요청하고 준익(정원중)에게도 도와달라는 부탁을 했다.  준휘(김재영)는 시월(이태선)과 단둘이 이야기를 나누게 됐고 시월은 과거 뺑소니 사고에서 자신이 범인으로 지목된 이유를 밝히게 됐다.

시월은 준휘에게 "담배 꽁초가 발견됐어. 그 도로 다 쥐져 보면 내가 버린 담배꽁초가 한 갑은 될 탠다. 그게 증거다"라고 밝혔다. 준휘는 "정말로 강시월 씨가 낸 사고가 아니냐? 그렇게 억울했다면 여태 뭐 하다가 지금 와서 사람을 들쑤냐?"라고 물었다.

시월은 "날 믿어주고 내 말에 귀 기울여주는 사람을 처음 만났다. 재수 없게 태어나서 그녕 재수 없는 일 하나 더 두들겨 맞았다고 생각했는데 더 이상 매 맞고 살지 말라고 해서"라고 말했다.

준휘는 "그렇다면 목격자라는 이야기는 뭐냐?"라고 했고 "김순경 덕분에 처음으로 본 내 판결문에서 너네 엄마 이름을 봤거든. 진술서는 없고 수사 자료는 폐기됐고, 그러니까 직접 만나 물어 볼 수 밖에"라고 말했다. 

준휘는 "강시월이 엄마가 뺑소니 사고 최초의 목격자라고 하던데. 엄마 만나고 싶대. 엄마가 내 누명을 벗겨줄 사람인지 누명을 씌운 사람인지 알고 싶다"고라고 물었다. 

또 청아(설인아)는 유라(나영희)의 경고에 의해 준휘(김재영)를 피해다니고 자신의 집 앞에서 기다리는 준휘 때문에 눈물을 흘리며 포옹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출연진은 김청아, 구준희, 김설아, 문태랑, 도진우를 주인공으로 선우영애 역에 김미숙, 김영웅 역에  박영규, 홍유라 역에 나영희, 홍화영 역에 박해미, 문준익 역에 정원중, 문해랑 역에 조우리, 문파랑 역에 류의현, 김연아 역에 조유정, 백림 역에 김진엽, 강시월 역에 이태선, 구준겸 역에 진호가 맡았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이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