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니하니’ 이의웅-채연, 제작진에게 졸업 축하 선물 받아…상큼한 미소로 감사 전하는 졸업생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이의웅과 버스터즈(Busters) 채연이 제작진의 축하를 받아 눈길을 끈다.

7일 오후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은 "졸업 축하 합니다~~ 졸업 축하 합니다~~♥ 오늘은 무슨 날?? 경) 보니, 하니 졸업하는 날!! (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의웅과 채연은 사탕꾸러미와 선물, 축하 케이크를 들고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다. 졸업식을 마치고 기뻐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보니하니 공식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고교졸업 고교진학 축하!", "의웅보니 채연하니 홧팅!", "의웅오빠는 평생 미자야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01년생으로 만 19세가 되는 의웅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고, 2004년생으로 만 16세가 되는 채연은 삼각산중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보니하니'는 지난해 12월 10일 최영수와 박동근이 각각 폭행 논란과 폭언 논란에 휩싸이는 바람에 엄청난 후폭풍을 겪었다.

제작진이 전부 교체되었고, 두 사람은 EBS 출연정지를 당하고 하차했다. 더불어 프로그램이 제작 중단에 들어가 지난달 20일에야 방송이 재개될 수 있었다.

이후 박소영과 이호찬이 새로이 합류했고, EBS 성우 김보민도 빈 자리를 채우기 위해 합류했다.

'보니하니'는 매주 평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