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NOW]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 금동현, "드라마 촬영+연습에 매진 중"

  • 김하연 기자
  • 승인 2020.02.07 11: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프로듀스X101' 출신 금동현이 팬들을 만나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

7일 오전 C9엔터테인먼트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현재 금동현이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를 촬영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아직 연습생 신분이고 드라마 데뷔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연기는 물론이며 춤, 노래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금동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금동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금동현은 지난해 7월 종영한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훈훈한 미소년 비주얼과 훌륭한 무대 매너를 자랑하며 최종 생방송에 진출한 연습생이다.

그런 그가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원작사 데이세븐, 기획/제작 ㈜ 와이낫미디어)를 통해 배우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지난해 7천만 뷰를 기록했던 ‘일진에게 찍혔을 때2’는 사랑과 우정, 학업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고등학교 3학년의 모습을 그린다. 연애를 막 시작한 김연두(이은재 분)와 지현호(강율 분)는 새 캐릭터들과 얽히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일을 겪게 된다.

극중 금동현은 김연두의 이웃이자 후배인 강아훈 역을 맡았다. 그는 이 캐릭터를 통해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금동현이 연기 분야에서도 대중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금동현을 비롯한 양유진, 이정준의 합류로 기대감을 높인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에는 시즌1에 이어 배우 이은재, 강율, 윤준원, 박이현, 최찬이, 주현영이 또 한 번 의기투합해 환상의 케미를 뽐낸다. 상반기 방영 예정.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