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NOW] 병헌,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 출연 확정…'93년도의 청춘'

  • 김하연 기자
  • 승인 2020.02.06 20: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병헌이 순수했던 청춘으로 브라운관을 찾는다. 

6일 소속사 더킴컴퍼니 측은 톱스타뉴스에 "병헌이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이하 ‘화양연화’)(극본 전희영/ 연출 손정현/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최근 연극 '도둑배우' 공연을 모두 마친 후 곧바로 '화양연화' 촬영에 들어갔다"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병헌을 설ㅁ여했다. 

‘화양연화’는 아름다운 첫사랑이 지나고 모든 것이 뒤바뀐 채 다시 만난 재현(유지태 분)과 지수(이보영 분)가 가장 빛나는 시절의 자신을 마주하며 그리는 마지막 러브레터다.

병헌 / 더킴컴퍼니
병헌 / 더킴컴퍼니

병헌은 극중 1993년 청춘의 주영우를 연기한다. 주영우는 법학과 93학번으로, 젊은 시절 선배 한재현(박진영 분)과 학생운동을 하던 중 동급생 윤지수(전소니 분)에게 반하는 인물. 무엇보다 대학 시절 지수의 곁에서 물심양면으로 응원을 아끼지 않는 남사친으로, 순수했던 청춘의 모습을 표현할 예정이다.

‘화양연화’는 ‘키스 먼저 할까요?’ ‘그래 그런거야’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내 연애의 모든 것’ 등을 연출한 손정현 PD의 신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배우 병헌은  ‘공장장봉작가’, ‘스페셜 라이어’, ‘은밀하게 위대하게’, ‘S다이어리’, ‘그 여름 동물원’, ‘여도’ ‘도둑배우’ 등 다수의 연극과 뮤지컬에 출연했다. 또 영화 ‘절벽 위에 트럼펫’, 드라마 tvN ‘꽃할배수사대’, OCN ‘실종느와르M’, SBS ‘딴따라’, tvN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MBC ‘신과의 약속’ SBS ‘녹두꽃’, OCN ‘미스터 기간제’ KBS 단막스페셜 ‘때빼고 광내고’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펼쳐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렇듯 드라마, 영화, 연극, 뮤지컬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병헌이 ‘화양연화’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는 ‘하이바이, 마마!’ 후속으로 오는 4월 방송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