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의 맛 시즌3' 유다솜, 제주도 원데이 클래스 취소 알려…"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우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연애의 맛 시즌3'에 출연했던 유다솜이 제주도 원데이 클래스 취소를 알렸다.

지난 4일 유다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슬픈 소식을 전해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유다솜은 "2020.2.22 예정되어 있던 제주도 원데이 클래스가 취소되었다"며 "관심 가져주시고 신청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취소 소식을 전했다.

그는 "저도 정말 기대했던 행사라 고민을 정말 많이 해봤지만 건강과 안전이 가장 우선이기에 이와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고 밝혔다.

유다솜 인스타그램
유다솜 인스타그램

또한 제주도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 바디올로지 측은 "현재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험도가 우려되어 2월 22일에 예정되었던 <필라테스 파티>는 부득이하게 그 일정을 취소하게 되었다"고 공지했다.

이어 "관심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향후 더 좋은 날,더 건강하게 만나뵙도록 하겠다"고 덧붙이며 아쉬움을 모았다.

한편, 유다솜은 이재황과 함께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3'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연애의 맛 시즌3'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2월 종영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