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저스트뮤직 기리보이, "라디오스타 나와요"…0개 국어의 첫 지상파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기리보이가 지상파 예능에 첫 출연한다. 

3일 기리보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욜날 티비 나와요!"라는 글과 함께 ‘라디오스타’ 예고편을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리보이가 입을 살짝 가리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기리보이 인스타그램
기리보이 인스타그램

이에 딘딘은 "얼~~~티비 스타" 라는 반응을 보이며 친분을 과시했고 네티즌들은 기리보이의 지상파 예능 출연 소식에 "존버 성공", "진짜 꼭 봐야겠네", "아이돌인가?", "미쳐미쳐", "진짜 대박 사건", "본방 사수각"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리보이는 저스트뮤직 소속으로 지난해 가장 허슬한 래퍼로 손꼽혔다. 그는 지난해에만 ‘FLEX’, ’Hightechnology’, ’공상과학기술’, ’땡큐’, ’100년제전문대학’, ’갑분기’, ’치명적인 앨범3’, ’호랑이소굴’ 등을 발매해 리스너들을 즐겁게했다. 

최근 저스트뮤직, 인디고뮤직의 수장 스윙스가 대표직 사임을 밝힌 이후 장문의 심경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또한 최근 제주도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치명적인 앨범3’ 콘서트를 우한 폐렴(코로나바이러스)로 취소한다고 전했다. 

한편 ‘라디오스타’에는 기리보이 뿐만 아니라 김영철, 추대엽, 박나래 등이 출연을 알리며 시청률을 함께 견인한다고 알려졌다. 

기리보이가 출연을 알린 MBC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