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루미나티 예언카드, 우한폐렴 알고 있었다?…'2020도쿄올림픽 대지진' 예언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일루미나티 카드가 2020년 우한폐렴을 예고했다는 이야기가 돌고 있다.

일루미나티 카드는 미국 '스티브 잭슨(Steve Jackson Games)' 게임사에서 1995년 제작한 것으로 음모론 주제에 자주 등장하는 '일루미나티' 홈페이지로 추정되는 웹사이트를 해킹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일부 음모론자들은 일루미나티가 세계 질서를 새롭게 만드는 숨겨진 막강한 권력을 가진 조직으로 생각한다. 이들 주장에 따르면 일루미나티는 2023년, 2024년에 인류를 대량 학살해 인구 수를 5억 명으로 줄인 후 세계 단일 정부를 세우고 지배하려는 계획을 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무엇보다 이 일루미나티 계획을 해킹해 담았다는 일루미나티 카드에는 우한 폐렴을 암시하는 듯한 이미지가 담겨 있어 더욱 화제가 됐다. 이 카드에는 '악마의 재앙'이라는 문구와 박쥐들이 건물 위를 날아다니는 일러스트레이션이 있다. 이미지 속 건물은 미국 워싱턴 DC에 있는 미국 국회의사당 모양이다.

하지만 미국워싱턴 DC 미국 국회의사당이라 하기엔 모양이 다르다. 실제로 여러 네티즌들은 중국 우한에 실제 미국 국회의사당을 모방한 호텔이 있다고 제보했고,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큰 화제를 모았다. 

일루미나티 카드는 911 테러, 오바마 대통령 당선, 후쿠시마 원전 사고, 펜타곤 테러, 멕시코만 기름 유출사건, 트럼프 대통령 당선 등 이전에 일어났던 일을 미리 예고한 바 있다. 모두 카드가 만들어진 1995년 이후 일어난 사건이라는 것이 주목할 점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 일루미나티 카드는 2020년 도쿄올림픽 대지진도 예언하고 있다. 사진 속 무너지는 시계탑과 컬러 옷을 입고 있는 남녀 5명이 등장한다. 처음에는 시계탑이 런던의 시계탑일 것이라고 추측했으나 일본 긴자거리의 와코 타워 시계탑이라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새롭게 재조명 되고 있다. 심지어 카드 앞에 있는 5명의 사람들은 오륜기 색깔과 같아서 올림픽을 연상시킨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지진 안 오면 좋겠다. 걱정돼", "지진 우리나라에 무조건 영향 있다던데ㅠ", "진짜일까", "헐 소름", "일루미나티 진짜 있을까..?", "끼워맞추기가 아니라고?", "무서워...", "오바야. 날짜도 맞춘거야?", "저런 카드내용 다 만들어낸 내용이길" 등의 반응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