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미스터트롯' 장민호VS김호중, 강력 우승후보 '대격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미스터트롯'에서 장민호와 김호중이 강력 우승후보로서 대결을 앞뒀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

30일 오후 10시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는 본선 2차 1:1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오늘의 첫번째 대결을 펼칠 참가자는 댄싱머신 추혁진과 트롯 신동 김희재였다. 두 사람은 각각 자신의 색깔이 가득 담긴 무대를 보여줬다. 추혁진은 안타깝게도 최악의 목 상태로 잦은 음이탈을 보여줘 아쉬움을 자아냈다. 중간에 퍼포먼스를 하며 점수를 회복하는 듯 했지만, 김희재의 무척이나 노련하고 여유로운 모습에 밀리는 기세를 보였다.

김희재는 여유롭게 준비한 탱고 댄스까지 선보였고, 간드러진 몸짓과 잘 연습한 표정 연기 능수능란한 무대매너로 마스터들과 관객들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았다. 신지는 "연습 정말 많이 했어"라고 말했고 장윤정 또한 김희재의 무대에 혀를 내둘렀다. 결국 김희재가 승리를 거머쥐게 됐다. 

이어 다음 대결을 펼칠 출연자는 '개가수' 영기와 여유의 1인자 나태주였다. 영기는 연습을 많이 한 모습을 보여주며 구수한 정통 트로트 무대를 선보였고, 나태주의 경우 차분한 음색과 태권도와 댄스를 결합한 화려한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결과는 결국 나태주의 승리였다. 영기는 아쉬움과 씁쓸함을 감추지 못했고 나태주는 자신의 승리에 놀라며 만족했다. 

이어서 다음 1:1 데스매치 상대자가 공개됐다. 김중연과 양지원은 함께 대결을 하게 됐고, "지목할 때까지도 제 이름을 모르셨다고"라고 김중연은 양지원에 속상함을 드러냈다. "널 떨어뜨릴 사람 잘 봐"라고 김중연은 양지원에 얘기했고, 양지원은 "원한다면 이름쯤이야. 대한민국 국민은 양지원 세 글자만 기억합니다"라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살벌한 기싸움 현자에 모두가 "세다"고 얘기했다.

김수찬은 양지원이 이길 것 같다고 생각하며 "정말 박수를 치는 여유를 보면서 저 자신감은 진짜라고 생각했거든요"라면서 양지원의 하늘을 찌를 듯한 자신감을 높이 샀다. 김중연이 먼저 무대를 꾸미게 됐고, 그는 가수 김정호의 '이름모를 소녀'를 불렀다. 김중연은 예상치 못한 감미로운 목소리로 장윤정을 깜짝 놀라게 했다.

듣는 이를 감동시키는 김중연의 감성어린 목소리에 모두가 놀랐고, 김중연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진심이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장윤정은 "참 잘하는 친구네요"라고 말했고 조영수는 "기본기가 딱 있어요"라고 얘기했다. 이어 김중연은 스탠드마이크를 이용한 하늘하늘한 안무를 애절한 느낌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서 김중연은 물을 자신의 머리에 뿌리며 애절한 무대를 완성했고, 장윤정은 흡족해했다. 조영수 또한 "아, 호소력도 있고"라며 만족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다음으로 역대급 환호 뒤 양지원의 무대가 펼쳐졌다. 양지원은 덤덤히 무대에 나섰지만 아까 김중연의 무대를 보고 나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박현빈은 "이번에 지원이가 엄청 잘해야 이겨"라며 예상 못한 김중연의 엄청난 무대에 양지원이 치뤄내야 할 수준에 대해 설명했다. 이도진은 "왜 긴장한 표정이야?"라고 했고 장민호는 "긴장 안 할 수가 있나"라고 웃었다. 

양지원은 "완전 그냥, 제대로 칼을 갈았다. 좀 위축되는 그런 느낌?"하고 얘기했다. 이어 양지원은 최유나의 '미움인지 그리움인지'를 부르게 됐다. 목소리로 승부할 양지원은 가볍게 꾸벅 인사한 후 특유의 감성 가득한 구수하면서도 절절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만들어나갔다. 하지만 음정이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고 신지는 "왜 그러지"라며 불만스러워했다.

그 다음으로는 남승민과 정동원이 대결 상대로 나섰다. 어제의 형제가 오늘의 적이 된 셈인데, 이에 마스터들은 모두 "아"하며 탄식했다. 정동원은 비장한 모습으로 등장했고 관객들 또한 안타까워하며 "아, 마음아파", "주여"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트롯 전쟁 속 버스 안에서 피어나는 소중한 우정을 과시했던 두 사람이었는데, 남승민이 정동원을 지목했었다.

장윤정은 "승민이가 선택해서 놀랬겠어, 동원이"라고 웃었고 정동원은 "대기실에서 서로 안 뽑겠다고 손가락 걸고 약속했는데"라고 말했고 이에 관객들은 안타까운 반응을 보였다. 대기실에서의 상황, 정동원은 "형, 나 하지마. 나 지목하면 안돼. 그럼 나 절교할 거야"라고 말했고 남승민은 "너도 나 뽑지마"라고 말한 바 있었다. 이도진은 남승민에 "너 동원이 뽑을거야?"라고 장난스레 물었고 이에 정동원은 "안돼!"라고 말했다. 정동원은 마무리까지 완벽한 감정 전달을 하는 가슴 시린 무대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이어서 미스터붐박스와 신인선이 대결을 펼치게 됐다. 신인선은 미스터붐박스의 지목에 대해 "모르겠어요. 왜 나를 뽑았는지. 자기보다 못하는 사람을 뽑았나?"라고 얘기했고 미스터붐박스는 "이분은 프로페셔널한 분은 아니다"라고 판단했다 설명했다. 팽팽한 이 신경전의 승자가 누가 될지 궁금한 가운데 미스터붐박스가 선공에 나섰다.

마당쇠 옷차림을 하고 무대에 선 미스터붐박스에 신인선이 응원을 보냈고, 미스터붐박스도 엄지를 치켜들었다. '선녀와 나무꾼'을 선곡한 미스터붐박스는 자신의 장기인 비트박스를 이용해 마임과 같은 무대를 펼쳐보였다. 이어 미스터붐박스가 색다른 무대를 시작했다. 

다음으로는 신인선이 에어로빅 복장을 하고 나와 경쾌하고 상쾌한 무대를 선보였다. 잔뜩 기합이 들어간 신인선의 무대에 대기실에서 지켜보던 영탁 등 다른 출연자들도 신이 나서 자리에 일어나 춤을 추고 박수를 보냈다. 신인선은 최고 유행곡인 유산슬의 '사랑의 재개발'을 선곡했고 관객들과 함께 즐겁게 호흡했다.

신인선의 무대가 끝나고 관객들은 격한 환호와 박수를 끊임없이 보냈고 진성은 엄지를 치켜들며 "정말 잘했어"라고 얘기했다. 관객들은 "지금까지 중에 제일 잘했어"라며 감탄했다. 이어 마스터들은 투표를 마쳤고 파격적인 결과를 냈다. 결과는 신인선의 승리였다. 

다음으로는 류지광과 임영웅의 대결이 펼쳐졌다. 류지광은 흰색 의상을 입고 나와 가히 '버터남'의 절정을 보여줬다. "누님들"하고 포문을 연 류지광은 "당신"하고 관객들 한 명 한 명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눈빛을 발사했고 이어 주머니에서 장미를 꺼내 관객들에 던지는 퍼포먼스로 화룡점정을 찍었다. 

이에 임영웅은 어쩔 수 없다는 듯 웃어 보였다. 류지광은 느끼함이 줄줄 흐르는 퍼포먼스를 끝낸 후 이어 로맨틱한 가사와 정서가 물씬 풍기는 노래를 선곡해 무대를 이어갔다. 다음으로는 임영웅의 무대가 이어졌다. 임영웅의 무대에 MC인 김성주까지 울먹이는 모습을 보였다. 임영웅의 노래에 대기실의 출연자들 뿐만 아니라 마스터들도 모두 감탄했고, 확실한 두 가지의 매력에 마스터들은 버튼을 누르기 곤란해했다. 

박명수는 "이번 판 진짜 어렵다"라고 말했고 장윤정도 버튼 누르기를 거부하며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장윤정은 임영웅에 대해 "임영웅은 임영웅이다"라며 무대로 증명한 탑클라스임을 평했다. 조영수는 "너무 다른 매력의 두 사람이라, 창과 방패의 싸움이에요."라고 결정에 난색을 표하기도 했다.

MC인 김성주마저 안절부절 못하는 빅매치의 상황. 곧 결과가 공개됐다. 완벽한 두 무대, 빅매치의 승자가 누굴까 궁금한 가운데 승리를 거머쥔 자는 임영웅인 것으로 판명됐다. 임영웅은 승리에 깜짝 놀라며 꾸벅 인사했다. 류지광도 임영웅을 인정하며 엄지를 치켜들었다.

다음 데스매치 대결 참가자는 다름아닌 강력한 우승후보 장민호였다. 아주머니팬들까지 다 알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그에 김준수는 "아주머니들도 다 아신다!"라며 감탄했다. 장민호의 등장에 박명수는 "벌써부터 재밌다"라고 말했고, 장민호가 지목한 대결상대는 다름아닌 김호중이었다. 역대급 빅매치에 모두가 기대를 모았다.

괴물 보컬이자 트롯 파바로티인 김호중의 등장에 관객들은 응원과 박수를 보냈다. 101인 예선 진을 차지했던 김호중인만큼 대결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도 높아졌다. 붐은 "미리 보는 결승전이야"라고 말하기도 했다. 김호중은 "흑역사를 만들어드리겠습니다"라고 도발했고, 시작부터 엄청난 신경전에 마스터들도 입을 떡 벌렸다. 

김호중이 먼저 선 무대를 보여줬다. '무정 블루스'를 선곡한 그는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무대를 펼쳐보였다. 김호중의 비장의 '감성 트롯' 무대가 제대로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장민호 또한 엄청난 기량의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됐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TV조선 채널에서 방송된다. 전작 '미스트롯'이 대히트를 기록하며 만들어진 '미스터트롯'은 벌써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이슈로 떠오르며 참가자부터 재방송, 방청 신청까지 숱한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출연자 가운데서도 김호중, 임영웅, 장민호 참가자가 시청자들로부터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