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라스)’ 인피니트 성규, 조급하지 않자라고 하며 불안한 표정 “장성규 때문에 개명 할까”…안영미는 성규에게 “눈썹 댕댕이 같아”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인피니트 성규가 제대를 하고 변치 않는 입담을 과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최행호, 김지우)에서는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의 진행으로 가수 김현철, 성우겸 방송인 서유리, 영화 평론가 이동진, 인피니트 성규가 출연해서 '너의 목소리가 들려' 특집을 꾸미게 됐다. 

 

MBC‘라디오스타’방송캡처
MBC‘라디오스타’방송캡처

 

오늘 방송에서는 젝스키스 은지원이 스페셜MC로 출연했는데 젝스키스가 이번에 컴백한다는 말에 김구라는 은지원에게 "이번에는 4명이냐? 원래 6명인데 4명인가? 이쯤되면 서바이벌 그룹이다"라고 농담을 했다. 

인피니트 성규는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왔는데 녹슬지 않은 입담으로 출연진들을 즐겁게 했다. MC 김구라는 제대 후 발 빠른 복귀에 우려를 표하자 성규는 "저는 항상 조급해하지 않을 거다"라고 말했지만 왠지 불안한 눈빛과 하이 톤의 목소리로 폭소를 줬다. 또한 성규는 "장성규에게 위기의식을 느낀다"고 밝혔는데 성규가 "군대 간 사이 같은 이름을 가진 장성규가 핫한 인물로 새로게 떠오른 것을 알게 됐다. 개명까지 고민했다"고 털어놨다. 

안영미는 성규의 눈썹을 보고 "혹시 눈썹 문신을 한거냐?"라고 물었고 성규는 "문신이 아니라 그린 거다"라고 답했다. 이에 안영미는 성규를 보고 "인터넷에 다니는 유명한 강아지에 눈썹을 그린 모습 같다"라고 하며 웃음을 줬다.

성규는 라스 MC자리를 노렸는데 김국진의 질문에 성규는 과거 스폐셜 MC를 활약했는데 좋은 MC 3가지 조건에 대해 말했는데 "첫 번째 게스트 말에 경청하고, 편안한 분위기 조성, 호감형이어야 한다"고 답했고 김국진은 "성규는 다 갖췄네"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방송 ‘라디오스타’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