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유리, '라디오스타'서 남편과의 관계 고백…"아직 알아가는 단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서유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너의 목소리가 들려' 특집으로 이루어져 김현철, 서유리, 이동진, 성규가 출연하게 됐다.

앞서 서유리는 지난해 최병길 PD와 결혼을 알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 절차만 거치고 바로 신혼여행으로 떠났다.

서유리 인스타그램
서유리 인스타그램

방송을 통해 이런저런 일화를 많이 공개했지만 결혼식이 오픈되지 않아 두 사람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은 높아져만 갔다.

그런 가운데 서유리와 최병길 PD의 이야기가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되는 것.

특히 공개된 예고편 속 서유리는 "아직까지 남편을 알아가고 있다"며 "시간이 많은 여자다"고 말해 그가 풀어갈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