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갤럭시 S20 울트라 디자인 유출…카메라 인덕션 디자인에 네티즌 반응 ‘냉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삼성전자가 다음달에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는 갤럭시 S20 울트라의 디자인이 유출돼 관심을 모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갤럭시 S20 울트라의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갤럭시 S20 울트라는 3개의 카메라 렌즈와 더불어 100배 줌이 가능한 렌즈까지 총 4개의 렌즈와 플래시가 탑재되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다음 폰은 노트 10으로 바꿔야지", "100X 숫자가 너무 오바다", "아이폰으로 바꿔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체로 인덕션 디자인에 대해서 아쉽다는 반응이 많았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미국의 '마이 스마트 프라이스'는 삼성전자가 갤럭시 S20 시리즈를 2월 11일에 공개한다고 전하며 유출된 상세 스펙에 대해 전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 S20 시리즈는 갤럭시 S20과 갤럭시 S20 플러스, 갤럭시 S20 울트라 총 3종으로 출시된다.

액정 크기는 각각 6.2인치, 6.7인치, 6.9인치로 알려졌으며, 모두 SD카드를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갤럭시 S20 울트라의 경우는 512GB 모델도 따로 출시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IT웹진 삼모바일은 갤럭시 S20 울트라만이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을 장착한 모델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16GB의 램(RAM)이 포함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갤럭시 S20 시리즈는 2월 12일(한국시간)에 공개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