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숙, 유튜브 프로필과 '싱크로율 100%' 비주얼에 깜짝…'송은이 명품 모자 낙찰 가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김숙이 유튜브 프로필과 싱크로율 100% 비주얼을 뽐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본인 유튜브 프로필 분장하고 나온 김숙'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은 지난 20일 김숙이 진행한 유튜브 라이브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숙은 송은이를 게스트로 초대하고 그의 애장품을 경매하며 기부금을 모았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김숙은 얼굴에 보라색 물감을 칠하고 유튜브 프로필과 똑같은 모습을 하고 나타나 폭소를 유발했다.

김숙은 "유튜브 프로필과 이질감을 느끼지 않게 똑같이 분장하고 나왔다"며 "매번 유튜브 라이브 때마다 이렇게 나올거다"고 예고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이날 방송에서 진행된 송은이의 기부물품 낙찰가 역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명품 모자는 48만원에 낙찰됐으며 캐시미어 100% 코트는 8만 8천원에 낙찰되는 등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서 이뤄진 낙찰가에 일각에서는 "너무 저렴하게 진행돼서 악용하는 사람 있을까 봐 걱정된다. 중고 사이트에 올라올 것 같다"는 걱정 어린 시선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물품 낙찰가액과 더불어 송은이가 낙찰가액 만큼의 사비를 더해서 기부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