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초콜릿-마지막회’ 윤계상, 김선경에게 “거성 다 가져라. 호스피스 병원만 남기고”…장승조는 윤계상에게 “나도 호스피스 병원에 흔들렸다” 공감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초콜릿’에서는 윤계상이 김선경에게 거성을 모두 가지라고 하고 호스피스 병원을 알리게 되고 장승조는 이해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8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 최종회 (CP 함영훈/ 제작: 표종록,박준서/ 작가: 이경희)’에서 준(장승조)의 어머니 헤미(김선경)에 의해 쓰러진 용설(강부자)가 퇴원했다. 

 

jtbc ‘초콜릿’ 방송캡처
jtbc ‘초콜릿’ 방송캡처

 

혜미(김선경)는 임시 이사장으로 있었지만 적자인 강(윤계상)에게 모든 것을 빼앗길 것을 생각하며 기분 나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혜미는 강에게 "이 거성을 일으킨 사람은 시어머니 한용설이다. 나도 이 거성을 위해 준이 아래로 아이 둘도 유산했다"라고 하며 하소연을 했고 강은 "거성 다 가지셔도 된다. 그동안 호스피스 병원만 건드리지 않는다면요"라고 말했다. 

준(장승조)는 강의 전화를 받고 정말 호스피스 병동만 살리면 다냐?라고 하며 "그때 네가 손이 아팠을때 내가 아는 이강은 생각보다 순순히 받아들였어. 왜그랬어?"라고 물었다. 그러자 강은 준에게 "아닌데 할머니도 찾아가고 엄청 항의했는데"라고 답했다. 준은 강에게 "너도 다행이다 싶었지? 그렇게라도 널 멈춰줘서 다행이다 싶었지? 그사람들이 너를 흔들었고"라고 말했다. 전화를 끊고 준은 "나도 흔들렸으니까. 거기 있는 사람들한테"라고 중얼거렸다. 

또한 현석(김원해)는 알츠하이머에 걸린 선애(김호정)와 함께 바닷가로 여행을 갔고 어느 순간 정신을 차린 선애는 현석에게 문자를 남기고 떠나게 됐다. 

또 차영(하지원)은 강(윤계상)의 생일파티에 초대되고 강을 위해 케이크를 만들다가 엄마에게서 전화를 받으면서 차영이 엄마와 만나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초콜릿’은 메스처럼 차가운 뇌 신경외과 의사 이강(윤계상)과 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하지원), 호스피스 병동에서 재회한 두 남녀가 요리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휴먼 멜로이다.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