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젝스키스, ‘ALL FOR YOU’ 구성 공개→은지원-장수원 홍보…‘옐로우키스, 오래 기다렸다’

  • 박서영 기자
  • 승인 2020.01.16 20: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영 기자] 강성훈 탈퇴 후 4인조로 첫 컴백하는 젝스키스의 앨범 구성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16일 YG엔터테인먼트는 젝스키스의 첫 미니앨범 ‘ALL FOR YOU’의 구성을 공개했다. ‘ALL’ 과 ‘YOU’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포토북만 무려 96페이지에 이른다.

이뿐만 아니라 10페이지 분량의 리릭 카드와 그룹 및 솔로 포스터, 포토카드, 스크래치 카드, 시크릿 메시지, 포스트 카드 등이 포함됐다.

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앞서 지난 15일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곡인 ‘ALL FOR YOU’를 비롯해 ‘꿈 (DREAM)’, ‘의미 없어 (MEANINGLESS)’, ‘제자리 (ROUND & ROUND)’, ‘하늘을 걸어 (WALKING IN THE SKY)’ 등이 담겼다.

이번 앨범을 통해 처음 4인 체제를 선보이는 만큼 멤버들이 보다 더 심혈을 기울였다는 전언이다.

은지원과 김재덕, 장수원 역시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보에 적극 나서기도 했다. 차례대로 공개되는 티저 이미지를 올리며 궁금증을 더욱 불러일으켰다.

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팬덤 옐로우키스를 포함한 누리꾼들은 “참 오래 기다림. 이번 앨범 대박나기를”, “정말 기대 됩니다”, “와아우. 아주 기대가 됩니다 이거”, “지원 오빠는 정말 늙지를 않네요”, “수원 오빠 인스타 완전 열일. 오빠가 열심히 준비한 만큼 저희도 많이 기대하고 기대합니다”, “스트레스 많은 하루였는데 사진 보고 확 풀렸어요”, “제목만 봐도 가슴이 설렙니다. 얼른 듣고 싶네요 앨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젝스키스의 ‘ALL FOR YOU’ 음원은 오는 28일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앨범은 29일부터 전국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발매된다.

컴백 이후 3월 6일부터 8일까지는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콘서트를 개최할 전망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