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승민, 데이식스 ‘예뻤어’ 역주행 축하 "드디어!"

  • 김현서 기자
  • 승인 2020.01.15 09: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스트레이키즈 승민이 데이식스 ‘예뻤어’ 역주행을 축하했다. 

14일 승민은 스트레이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승스타그램”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데이식스 ‘예뻤어’를 듣고 있는 모습이 캡처되어 있다. 이어진 사진 속에는 베레모를 쓴 승민이 브이 포즈를 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좋아할줄알았다" "인간예뻤어 그거 김승민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트레이키즈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 데이식스의 곡 ‘예뻤어’가 발매 3년여만에 역주행의 신화를 그렸다. 앞서 멜론차트에서 50위권까지 올라갔던 해당 곡은 현재 차트아웃한 상태다.

이는 한 커뮤니티에서 추천곡으로 지목되며 화제를 모았다. 순위권을 차지하는 사재기 의혹 곡 대신 ‘역주행 했으면 하는 곡’으로 추천된 것. 

이후 멤버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다들 정말 고마워요", "Thak you", "감사합니다" 등의 고마움을 표하고 있다.

해당 곡은 지난 2017년 2월 발매된 디지털 싱글 앨범 'Every DAY6 February'의 타이틀곡이다.  'Every DAY6'의 두번째 프로젝트로 알려졌다. 

'예뻤어'는 헤어진 연인에 대해 함께한 모든 순간에 넌 예뻤다고 회상하는 한 남자의 감성을 그려낸 곡이다.  팝적인 코드와 파워풀한 락 사운드가 결합된 트랙에 장면 장면을 연상시키는 가사와 멜로디가 만나 극적인 전개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

한편 데이식스는 지난달 데뷔 4년 만에 단독 공연 100회 돌파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