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부트] 수원 삼성 김다솔, 때아닌 김봉수 코치 뒷담화 논란 사과 “실망한 모든 분들께 죄송”…누리꾼 반응은 ‘싸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코치 공개 비하 논란에 휩싸인 수원 삼성 골키퍼 김다솔 선수가 사과의 말을 전했음에도 여론은 여전히 냉담하다. 

지난 7일 김다솔은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 전지훈련에 앞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내가 쓴 편지 한 장을 게재해 때아닌 논란에 휩싸였다. 

편지의 초반 김다솔 선수의 아내는 “여보가 내일 전지훈련을 간다고 생각하니까 나는 잠이 안 온다”라며 애틋한 마음을 내비쳤다. 하지만 문제는 다음이었다. 아내는 “시즌이 시작도 안됐는데 벌써 봉수랑 으르렁대는 게 찝찝하기도 하고. 올해만 잘 버티자”라며 “내년에는 삼성이든 어디든 봉수랑 갈라서야지. 내가 못 견디겠다”라고 이야기한 것. 누리꾼들은 편지 속 봉수가 수원 삼성 김봉수 코치가 아니냐고 추측했다. 

김다솔 인스타그램

이후 누리꾼들은 “공개적으로 올릴 내용인데 확인 좀 하지. 내가 다 수치스럽다”, “부인도 너무 민망할 듯”, “가만히 있던 코치는 무슨 죄?” 등 반응을 보이며 당황스러워했다. 

논란이 불거지자 김다솔은 해당 게시물을 삭제한 후 SNS에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는 “어제 제가 경솔하게 올린 SNS게시물로 인해 김봉수 코치님과 수원을 사랑하시는 많은 서포터스 여러분, 그리고 축구팬들께 큰 실망감을 안겨드렸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김다솔 인스타그램

이어 “저는 저의 부적절한 행동에 대해 깊이 반성하며 김봉수 코치님과 이번 사건으로 인해 실망하신 모든 분들께 깊이 고개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그 어떤 말로도 제 행동이 용납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있으며 앞으로는 공인으로서의 책임감을 가지고 늘 반성하며 이런 일이 두번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행동에 더욱 조심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사과했다. 

마지막으로 김다솔은 “다시 한번 김봉수 코치님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김다솔의 사과문을 본 누리꾼들은 “정말 SNS는 인생의 낭비다”, “편지는 사적인 건데 왜 읽어보지도 않고 올리는 거지? 과시용인가”, “와이프가 봉수라니 평소에 어떻게 말하는지 알 것 같다” 등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