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짠내투어' 이유진, 박명수 놀라게 한 '세비야' 삼행시는?…"아저씨 나 알아요?"

  • 배지윤 기자
  • 승인 2020.01.14 13: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더 짠내투어'에 출연하는 이유진이 세비야 삼행시를 선보였다.

지난 13일 tvN '더 짠내투어' 네이버TV 채널에는 '짠내투어 스타 제조기 명수옹 잡는 이유진의 세비야 삼행시'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스페인 1일 차 혜진투어로 세비야를 여행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유진이 해외여행이 처음이라 고백하자 박명수는 "유럽이 처음이냐 해외여행이 처음이냐"고 물었다. 이에 이유진은 "해외가 처음이다"고 답했고 박명수는 "어디 갇혀 있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tvN '더 짠내투어' 방송 캡처
tvN '더 짠내투어' 방송 캡처

이어 박명수의 첫인상을 묻자 이유진은 그린카드를 꺼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하지만 뿌듯해하는 박명수와는 반대로 멤버들은 "뭐냐"며 야유를 했다. 이유진이 "따뜻하신 분인 줄 몰랐다"고 말하자 멤버들은 레드카드를 꺼내 폭소를 유발했다.

더불어 박명수가 '세비야'로 삼행시를 시키자 이유진은 "세게 나오시네요. 비겁하게. 아(야)저씨 나 알아요?"라고 센스 있는 삼행시를 선보여 남다른 예능감을 드러냈다.

한편, tvN '더 짠내투어'는 세상 힙한 포토 스폿, 핫플레이스 투어, 전문가 뺨치는 설명의 랜드마크 도장 깨기, 1분 단위 일정으로 움직이는 나노 투어까지, 시청자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새로운 여행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