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박해미, 아들 황성재 ‘아줌마’ 발언에 반응?…“난 널 얻었기 때문에 슬프지 않아”

  • 이은혜 기자
  • 승인 2020.01.14 10: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모던패밀리'에 출연 중인 배우 박해미가 "아줌마 같다"는 아들 황성재의 발언에 반박했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MBN '모던패밀리'에서 박해미 아들 황성재는 엄마가 앞치마를 입기 시작하자 "그게 뭐야, 아줌마 같아"라고 외쳤다.

이날 '모던 패밀리'의 박해미는 아들의 갑작스러운 반응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곧 박해미는 "엄마 아줌마야"라며 "너를 낳았기 때문에, 나는 아줌마가 되어도 슬프지 않아. 그게 내 논리야"라고 반박했다.

MBN '모던패밀리' 방송 캡처
MBN '모던패밀리' 방송 캡처

이어 박해미는 "그 어느 나라 엄마도 다 마찬가지야. 난 널 얻었기 때문에 아줌마가 돼도 된다"고 말하며 아들 황성재의 할 말을 잃게 만들었다.

현재 '모던패밀리'에 출연 중인 박해미는 전남편 사건에 대해 직접 언급하며 주목 받았다. 또한 전남편과의 관계를 되돌아보고, 사건 이후의 삶에 대해 이야기하는 심리상담 장면이 공개되기도 했다.

박해미가 '모던패밀리'에 출연하는 것을 본 네티즌들은 "힘내셨으면 좋겠다", "아들하고 잘 지내는 모습 보기 좋다", "항상 응원합니다" 등 훈훈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배우 박해미 뿐 아니라 그의 아들 황성재가 함께 출연하는 '모던패밀리'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MBN을 통해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