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이진혁 측 “‘짠내투어’ 대만 편 출연 맞다…방영일 미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이진혁이 ‘더 짠내투어’ 대만 편 게스트로 출연한다.

13일 이진혁의 소속사 티오피 미디어 측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에 “이진혁이 ‘더 짠내투어’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앞서 조이뉴스24는 “이진혁이 최근 tvN ‘더 짠내투어’ 대만편 출격을 확정했다”고 단독보도했다.

tvN 예능 프로그램 ‘더 짠내투어’는 연예계 대표 여행자들이 설계자로 합류해 핫플레이스 투어부터 랜드마크 도장 깨기, 1분 단위로 움직이는 나노 투어까지 다양한 여행을 선보이는 신개념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진혁은 출연을 확정짓고 촬영을 위한 대만 출국 일정을 제작진과 조율 중이라고 알려졌다. 그가 출연한 ‘더 짠내투어’는 오는 2월 말에서 3월에 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진혁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이진혁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한편 지난 2015년 업텐션의 웨이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진혁은 지난해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프로듀스X101’이 끝난 후 활동명을 본명 이진혁으로 바꿔 지난해 11월 첫 번째 솔로 앨범 ‘S.O.L’를 발매, 타이틀 곡 ‘I Like That’으로 활동했다.

더불어 예능 프로그램 ‘어서 말을 해’ ‘괴팍한 5형제’ ‘돈키호테’ ‘아이돌다방 시즌2’에 더불어 오는 3월 방영되는 MBC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캐스팅되는 등 분야를 막론하고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이진혁이 ‘더 짠내투어’를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