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쯔양, 고등어회 먹방 중 '냥아치'에게 서리 당했다…"솜방망이 뭔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아프리카TV 유명 먹방BJ 쯔양이 길고양이에게 회를 뺏겼다.

지난 2일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는 쯔양이 경상남도 통영 욕지도에서 '고등어회' 먹방을 선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해녀가 직접 잡아 파는 신선한 고등어 13마리를 구매한 쯔양은 한적한 바닷가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쯔양은 고등어 3마리 정도는 스태프에게 나눠주고 남은 10마리를 먹을 생각이었다.

쯔양 유튜브
쯔양 유튜브

먹방을 시작한 쯔양은 “참기름 뿌렸어? 너무 고소한데”라며 “이거 먹는데 15분도 안 걸리겠다”고 말했다.

입에서 퍼지는 고소한 회맛을 즐기던 쯔양은 “정말 하나도 안 비리다”며 극찬을 쏟아냈다. 맛있게 고등어회를 먹는 쯔양의 모습 때문이었을까. 동네 길고양이들이 모여 들었다.

쯔양은 고등어회를 바라보는 고양이에게 회를 조금 나눠 줬다. 이에 고양이들은 회를 더 달라며 울고 떼를 쓰기 시작했다. 하지만 쯔양은 음식을 양보할 수 없어 혼자 고등어회를 먹는데 집중했다.

그러던 중 쯔양을 알아본 육지도 주민들이 사진 요청을 했다. 이를 지켜보고 있던 길고양이는 쯔양이 자리를 비운 사이 음식을 재빠르게 훔쳐 갔다.

고등어회를 훔쳐 가는 고양이의 모습이 카메라에 찍혔으나 쯔양은 알아차리지 못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쯔양도 사랑스럽고 고양이도 미치게 귀엽다", "아 너무 귀엽다ㅜㅜ", "솜방망이 뭔데..", "냥아치네 완전", "너무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