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출발! 비디오 여행’ 기막힌 하우스, ‘이스케이프 하우스’ ‘나쁜녀석들 포에버’ ‘미스터 주:사라진 VIP’,‘프라이멀’ ‘마스터’ ‘기생충’의 CG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이스케이프 하우스’, ‘나쁜녀석들 포에버’, ‘미스터 주:사라진 VIP’,‘프라이멀’, ‘마스터’, ‘기생충’의 CG가 나왔다. 

12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 1314회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이스케이프 하우스’를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신원조차 확인할 수 없는 불법체류자들은 떠돌이 생활을 하며, 하루하루 일자리를 구했다. 어느 날, 세상 물정 모르는 부잣집 주인의 제안에 높은 보수를 약속받고 대저택으로 향하게 됐다.

불법체류자들에게 지나치게 상냥하던 저택의 주인이 본색을 드러내고 결국 전기 울타리로 사방이 막힌 대저택에 갇히게 됐다.이들은 잠도 자지 못하고 혹독한 노동을 하게 되고 불법체류자이기 때문에 잔혹한 짓을 당하게 되면서 사이코 부부에게 도망치기 위해 사투를 벌였다.

'온영화' 콘너에서는 ‘나쁜녀석들 포에버’에서는 마이애미 강력반의 베테랑 형사 마이크(윌 스미스)는 여전히 범죄자를 소탕하는데 열정적이지만, 그의 파트너 마커스(마틴 로렌스)는 이제 일선에서 물러나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했다.

마커스의 은퇴를 만류하던 마이크가 정체를 알 수 없는 거대 조직의 위협을 받으며 일생일대의 위험에 빠지게 됐다. 가족만큼 중요한 마이크를 위해 마커스가 합류하고, 둘은 신식무기와 기술을 장착한 루키팀과 함께 힘을 합쳐 일생일대 마지막 미션을 수행했다.

영화대 영화 코너에서는 ‘미스터 주:사라진 VIP’ VS ‘프라이멀’을 소개했다.

‘미스터 주: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이성민)는 특별한 VIP를 경호하던 임무를 수행 하던 중에 갑작스러운 사고로 VIP는 사라지고 실수로 넘어진 후 온갖 동물들의 말까지 들리기 시작했다.

태주는 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하는 태주를 의심하는 민국장(김서형)과 만식(배정남)을 뒤로하고 군견 알리의 도움을 받아서 VIP를 찾기로했다.

‘프라이멀’에서는 고대 암각화를 연구하기 위해 오지로 떠난 아냐의 친구들은 여행의 흥분도 잠시, 친구 멜이 알몸으로 수영을 하다 거머리에 뒤덮이고, 그 후 원시 상태로 퇴보하는 듯한 행동을 보였다.

멜은 그들을 하나씩 사냥하기 시작했고 죽느냐 죽이느냐의 공포 속에서 아냐는 동굴 벽에 새겨진 암각화의 의미를 깨닫게 됐다. 숨어보는 영화 숨보명에서 배우 유태오가 출연했는데 그림 형제가 살았던 독일 '지벤게비르게'라고 하는 지역에서 태어나서 유년시절을 보냈고 동화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유태오가 소개하는 영화는 연기 마스터의 집합소인 영화 ‘마스터’를 소개했다. 마스터는 제2차 세게대전이 끝난 후, 젊은이들은 각자 자신의 길을 찾아 떠나지만 프레디 퀠(호아킨 피닉스)은 여전히 방황하며 백화점의 사진기사로 살아가고 있었다.

자신이 제조한 술에 의존하며 살아가고 있는 프레디는 술에 취해 유람선의 한 파티장에서 난동을 부리게 되고 다음 날 그 자리에 있었던 랭케스터(필립 세이모어 호프만)를 만나게 됐다. 두 남자는 몇 마디 나주지 않았음에도 서로에게 이끌리게 됐다. 프레디는 인간의 심리를 연구하는 코즈 연합회를 이끌고 있는 마스터, 랭케스터의 실험대상이자, 조력자이자, 친구로서 그의 가족들과 함게 머물게 됐다.

하지만 프레디는 진정한 마스터라 믿었던 랭케스터 역시 자신과 다르지 않은 불완전한 인간임을 깨닫게 됐다. 랭케스터 역시 가족들로부터 프레디를 멀리하라는 경고를 받고 두 남자 사이에 균열이 커지기 시작했다.  

'시시콜콜' 코너에서는 '설마 이런것까지 CG였어'라는 제목으로 영화 ‘기생충’에서 나왔던 이선균-조여정의 집으로 나왔던 저택의 2층이 CG라고 밝혔다. 이어 송강호가 이선균을 뒤에 태우고 운전 할때 바깥 풍경이 CG라고 전했다. 

또 '어벤져스 인티니티워'의 햄스워스의 안대, 민소매의 소매를 만들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는 타노스의 머리스타일을 CG로 만들었다. CG인줄 알았는데 진짜인 소품은 캡틴 아메리카의 헬멧은 자체 주문을 했고 '엑스맨 다크니스'에서 헬리콥터는 진짜였고 지하철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장면도 실사라고 전했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