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출발! 비디오 여행’ 영화대 영화, ‘말레피센트2 VS 살인자의 기억법’… ‘해치지 않아’ ‘원더우먼1984’ ‘블랙 위도우’ ‘버즈오브프레이 (할리퀸의 황홀한 해방)’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 워커’ ‘썩시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해치지 않아’, ‘원더우먼1984’, ‘블랙 위도우’, ‘버즈오브프레이 (할리퀸의 황홀한 해방)’,‘말레피센트2’와 ‘살인자의 기억법’,‘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 워커’,‘썩시드’가 나왔다. 

5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 1313회’ 온영화 코너에서는 '해치지 않아'를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해치지 않아’는 생게형 수습 변호사 태수에게 찾아온 일생일대의 기회, 위기의 동산파크를 구하라는 명령이었다. 태수는 동물원 동산파크의 원장이 됐지만 손님은 커녕 마지막 동물 호랑이가 실려가는 모습을 보면서 동물원에 첫 출근을 했다.

그는 동물원 살리기를 해야했기에 직원들에게 동물로 위장근무 하자는 기상천외한 제안을 하게 됐다. 북극곰, 사자, 기린, 고릴라, 나무늘보로 출근한 동산파크 5인방은 묵언 수행은 기본이고 어깨 결림, 근육뭉침 뒷목까지 뻐근한 그들의 털 날리는 고군분투가 계속됐다.

어느 날, 북극곰을 하던 박영규 대신 태수(안재홍)이 대신 북극곰이 되고 목이 마른 나머지 관람객이 던진 콜라를 마시게됐다. 그러자 이를 목격한 사람들은 콜라광고처럼 콜라를 마시는 북극곰을 신기하게 생각하고 소문이 퍼지면서 많은 관람객들이 태수를 보기 위해 모이게 됐다.

'시시콜콜 코너'에서는 '솔로로 돌아온 쎈언니 ‘원더우먼1984’, ‘블랙 위도우’, ‘버즈오브프레이 할리퀸의 황홀한해방’이 나왔다. 

'원더우면 1984'는 1편은 제1차 세게대전을 배경으로 했었는데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 다이아나(갤가돗)와 그 섬에불시착한 조종사 트레버 대위(크리스 파인)와의 슬픈 사랑이야기가 있었다. 2편에서는 70년 전에 죽은 트레버 대위가 다시 살아나 다이아나와 재회를 하지만 노인이 아닌 젊은 모습 그대로를 하면서 의문의 갖게 했다.

‘블랙 위도우’는 무용을 하던 어린 시절, 동료들과 함께 총기 연습을 하던 KGB요원 시절, 어벤져스에 합류해 팀들과 함께 대의를 위해 싸우던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과거 모습들이 나왔다.

‘버즈오브프레이 (할리퀸의 황홀한 해방)’은 오랜 연인이던 조커와 헤어진 할리 퀸(마고 로비)은 처음 맞이한 해방에 황홀함을 느꼈다. 고담시의 가장 사악한 빌런 로만(이완 맥그리거)이 어린 소녀 카산드라를 티깃으로 삼아 할리 퀸을 위협하고, 할리 퀸은 헌트리스, 블랙카나리,몬토야 형사와 팀을 이뤄 로만에 맞서게 됐다.

'영화대 영화' 코너에서는 ‘말레피센트2’와 ‘살인자의 기억법’을 소개했다. 

‘말레피센트2’에서는 강력한 어둠의 지배자이자 무어스 숲의 수호자 말레피센트는 딸처럼 돌봐온 오로라와 필립 왕자의 결혼 약속으로 인간 세계의 잉그리스 왕비와 대립하게 된다. 이에 요정과 인간의 오랜 연합이 깨지고 숨겨진 요정 종족 다크페이의 리더 코널까지 등장하면서 두 세계는 피 할 수 없는 거대한 전쟁에 휘말렸다. 

‘살인자의 기억법’은 예전에는 연쇄살인범이었지만 지금은 알츠하이머에 걸린 병수(설경구)는 우연히 접촉사고로 만나게 된 남자 태주(김남길)에게서 자신과 같은 눈빛을 발견하고 그 역시 살인자임을 직감했다. 병수는 경찰에 그를 연쇄살인범으로 신고하지만 태주가 그 경찰이었고, 아무도 병수의 말을 믿지 않았다.

태주는 병수의 딸 은희(설현)곁을 맴돌며 계속 병수의 주변을 떠나지 않고, 병수는 혼자 태주를 잡기 위해 필사적으로 기록하고 쫓지만 기억은 자꾸 끊기고 오히려 살인 습관들이 되살아나며 망상과 실제 사이에서 혼란함을 겪게 됐다. 

'대보기 코너'에서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 워커’는 더욱 강력해진 포스로 돌아온 레이는 전 우주를 어둠의 힘으로 지배하려는 카일로 렌에게 대적할 유일한 히로인으로 거듭났다.

미래의 운명을 쥔 레이는 든든한조력자이자 친구인 핀, 포와 함께 새로운 미래를 위한 험난한 여정을 떠나고, 선과 악의 거대한 전쟁을 마주하게 됐다. 또한 카일로 렌과의 피할 수 없는 운병적 대결을 펼치게 됐다. 

'이유있다 코너'에서는 ‘썩시드’를 소개했다.

초등학교 시절, 언은 같은 반 친구 펫에게 음악에 대한 열정을 털어놓고, 감정표현이 서투른 펫은 좋아하는 감정을 표현하지 못했다. 한편, 펫의 단짝 친구 쿠은 펫의 실수로 언과 커플로 오해를 받고 언은 방콕으로 전학을 가고, 펫은 언에 대한 감정을 간작한채 시간만 흘러갔다. 어느 날, 언과 펫은 고등학생이 되어 마주치고 퀸카 언은 노래 잘하는 기타리스트에 사랑받고 있고 펫은 여전히 감정표현이 서투른 평범한 학생일 뿐이었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