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출발! 비디오 여행’ 기믹힌 이야기, ‘프릭스 2018’ 딸에게 생긴 기이한 능력…‘닥터 두리틀’ ‘신의 한수 귀수편’ ‘너브’'천문:하늘에 묻는다' ‘쉬리’ '피아니스트의 전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프릭스 2018’,‘닥터 두리틀’,‘신의 한수 귀수편’, ‘너브’,'천문:하늘에 묻는다',‘쉬리’ '피아니스트의 전설'을 소개했다. 

29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 1312회’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40여개 국제 영화제 초청 작품상 포함 9개 부문 수상작인 ‘프릭스 2018’를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인간을 위협하는 프릭스의 출현으로 공포에 빠진 도시에 불안에 휩싸인 아빠 헨리(에밀 허쉬)는 7살 딸 클로이(렉시 콜커)를 안전하게 지킨다며 밍폐된 집에서 철저히 외부에 차단 시킨다. 클로이는 바깥 세상이 궁금하지만 아빠는 꼭꼭 숨어 있지 않으면 놈들이 우리를 죽일꺼라고 겁을 줬다.

어느 날, 신비한 음악소리오 함께 이이스크림 트럭이 집 앞에 나타나고, 아이스크림이 너무 먹고 싶은 클로이는 두려움과 설레임을 안고 아빠 몰래 문 밖을 나섰다. 어딘지 수상한 분위기의 미스터 스노우(브루스 던)은 자신과 함께 있으면 안전하다면서 클로이를 안심시켰다.

'온영화' 코너에서는 ‘닥터 두리틀’을 소개했다.

닥터 두리틀(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동물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능력자이다. 그의 놀라운 능력만이 위험에 빠진 옹국을 구할 수 있음을 알게 되고 두리틀은 자신의 동물들과 함께 미지의 세계로 떠나게 됐다.

'영화대 영화' 코너에서는 ‘신의 한수 귀수편’과 ‘너브’를 소개했다. 

‘신의 한수 귀수편’에서는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은 아이 귀수(권상우)는 유일하게 기대던 스승 허일도(김성균)마저 잃고 홀로 살아남아 세상을 향한 복수를 계획했다. 자신을 사지로 내몬 냉혹한 내기 바둑판으로 뛰어든 귀수(권상우)는 전국을 돌아다니며 귀신 같이 바둑을 두는 자들과 대결을 펼쳤다.

‘너브’는 대학 입학을 앞둔 소심한 성격의 비(엠마 로버츠)는 일탈을 결심하고 SNS미션 수행 사이트 '너브'에 가입하게 됐다.

미션을 수행하는 플레이어와 그들의 성공 여부를 배팅하는 왓쳐들이 소통하는 10대들의 비밀 사이트 너브는 왓쳐가 늘어날수록 단게별 상금 또한 늘어나는 24시간 라이브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된 비는 미션 도전 중에 미스터리한 남자 이안(데이브 프랭코)을 만나 파트너가 됐다.

숨어보는 영화 '숨보명'에서는 영화 '천문:하늘에 묻는다'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최민식과 한석규가 출연했다.

'천문:하늘에 묻는다'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왕 세종 관노로 태어나 종3품 대호군이 된 천재 과학자 장영실 20년간 꿈을 함께하며 위대한 업적을 이뤄낸 두 사람이었지만 임금이 타는 가마 안여(安與)가 부서지는 사건으로 세종은 장영실을 문책하며 하루아침에 궁 밖으로 내치고 그 이후 장영실은 자취를 감추게 됐다. 조선의 시간과 하늘을 만들고자 했던 세종과 장영실의 숨겨진 이야기가 나왔다. 

또한 최민식, 한석규 두 배우는 함께 출연했던 영화 ‘쉬리’를 숨보명으로 꼽았다. 

국가 일급 비밀정보기관 OP의 특수비밀요원 유중원(한석규)과 그의 절친한 동료 이장길(송강호). 그들에게 뭔가 중요한 제보를 자청했던 무기밀매상 보스 임봉주가 거리에서 무참히 저격당했다. 저격 현장에 남아 있는 두 발의 탄피, 유중원은 직감적으로 특수 8군단 소속 최고의 저격수 이방희(박은숙)의 존재를 감지했다.

이미 여러차례 정부 요원들을 저격하고 유즁원의 집요한 추적을 피해 잠적해 있던 이방희가 1년 만에 다시 활동을 재개했던 것이다. 죽음 임봉주의 배후를 조사하던 중에 국방과학기술 연구소와 신소재 액체 폭탄 CTX를 확보하려 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유중원과 이장길은 서둘러 연구소로 향하고 하 발 앞 선 이방희가 담당 연구원을 살해한 뒤였다.

또한 북에서 침투한 박무영(최민식)과 특수 8군단의 정예요원은 군단사령부로 이송 중이던 CTX를 탈취하는데 성공했다.

'이유있다' 코너에서는 세월이 지나도 변치 않는 명작의 힘으로 재개봉을 앞둔 쥬세페 토르나토레와 엔니오 모리꼬네가 만난 '피아니스트의 전설'을 소개했다.

1900년, 유럽과 미국을 오가는 버지니아 호에서 태어나 평생을 바다 위해서 살아온 천재 피아니스트 나인틴 헌드레드, 유일한 친구인 트럼펫 연주자 맥스와 첫사랑이자 마지막 사랑 퍼든, 그의 소문을 듣고 찾아온 재주 피아니스트를 만나며 바다 밖 세상을 배워나가며 그의 인생에 새로운 변화가 찾아왔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