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차달남’ 후속 취재, 78명 살해 러시아 살인마 포프코프-호날드&판빙빙-엉덩이 때리기 대회-60명 아기 죽인 죽음의 간호사 지닌 존스-비닐봉지 메시의 반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연말특집 끝까지 판다 후속 취재'가 나왔다. 

28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164회’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연말특집 끝까지 판다 후속 취재'를 소개했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12위는 '비닐봉지 메시의 반전 근황'이 소개 됐는데 아흐마디는 학교에 가지도 못하고 거리에서 놀지도 못한채 탈레반에게 쫓기는 신세가 됐다. 비밀봉지 메시로 유명해지자 돈을 노린 사람들로 인해 도망다니게 됐다. 

11위는 '할리우드 민폐남 비탈리 세디우크의 근황'이 나왔는데 브래드 피트의 얼굴을 때리고 아델의 치맛속으로 들오가고 미란다커에게 기습키스를 했다. 또한 킴 카다시안의 엉덩이에 입을 맞추는 기이한 행동을 하는 관종중의 관종이었는데 이후 잠시 민폐를 멈추는가 싶더니 더 심한 모습으로 나타났다.

10위는 '축구계 악동 웨인 루니의 결혼생활 규칙 공개'가 한화 59억원을 들이며 떠들썩하게 결혼했던 루니는 온라인 성매매 업소에서 만난 요자와 불륜을 저질렀다. 아내는 그를 용서하고 다섯가지 규칙을 정했는데 어른이 되기라는 규칙으로 정했지만 비행기에서 술을 마시고 난동을 부리고 경찰에 긴급 체포됐다.

9위는 '뺨 때리기 대회에 이은 생겨난 엉덩이 때리기 대회'가 나왔는데 시베리아에서 열린 엉덩이 때리기 대회 챔피언쉽을 소개했다. 해당 경기에 출전하는 대다수의 선수들이 엉덩이를 훈련시킨 피트니스 대회 출신들이고 했다. 

8위는 '말레이시아 국왕의 이혼 공방 그 후'가 나왔는데 무하맛 5세는 옥사나에게 이혼을 선언하고 아이가 친자가 아니라고 전했다. 이에 옥사나는 친자가 맞고 이혼한 것이 아니다고 말했고 옥사나는 아이를 무하맛과 닮은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공개했고 생활고에 시달린다고 했다.

7위는 '죽음의 간호사 지닌 존스의 가석방 논란' 그 후가 나왔는데 존스가 해당 병원에 근무하면서 40여 명의 아이가 사망을 했다. 해당 병원은 병원이름을 바꾸고 간호사를 모두 바꾸고 사건을 은폐했다. 이후 지닌 존스는 커빌 클리닉으로 근육이완제를 아이에게 놓고 살해를 했고 19년 징역형을 받게 됐다. 존스는 60명이상의 아기를 죽였지만 텍사스법에 의해 2018년 출소를 앞두게 됐지만 5명의 추가 살인을 찾게 되면서 출소가 취소됐다. 

6위 '이제는 품절녀! 아만다 허스트'가 나왔는데 많은 호화 대저택을 가진 그는 영화감독 호아킴 로닌과 결혼하게 됐다. 결혼식 당일 아만다가 입은 드레스만 다섯 벌을 입었고 페리스 힐튼등이 하객으로 왔다.  

두 번째로 포스지가 선정한 가장 섹시한 남자 4위로 지정된 함단 왕자가 나왔다. 재력에 비해 검소한 생활로 반전 매력 어필했던 함단 왕자는 세형제와 함게 결혼하는 모습을 보였다.

5위는 '네버엔딩 비호감 스토리 마틴 쉬크렐리'는 해치펀딩으로 비호감 CEO라는 이름을 얻었는데  갑자기 제약회사로 돌아왔고 약값 폭리를 하게 됐고 청문회장에서 불성실한 태도로 비난을 받게 됐다. 이후 증권사기를 하고 보석금으로 풀려났고 힐러리에 대한 폭행 교사 혐의로 구속되게 됐고 재판결과는 징역 7년과 한화 약 79억원을 몰수하게 됐다. 

4위는 '진실은 어디에?! 호날드&판빙빙'가 나왔는데 호날두는 캐서린이 만났고 다음날 호날두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고소를 했고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이후 캐서린은 미투운동으로 인해 약 4억원을 호날두에게 받았다는 것까지 고발했고 성폭행 정황 증거가 나왔다. 판빙빙은거액의 탈세로 인해 망명설, 감금설, 사망설까지 이어졌는데 시진핑 주석의 오른팔로 유명한 왕치산 부주석의 성스캔들이 폭로됐고 임신설까지 돌았다.

3위는 '여전힌 트러블 메이커(?) 태국 와치랄롱꼰국왕 결혼'이 나왔는데 13년 만에 세번째 아내 스리라스미 수와디와 이혼했다. 경호대장 수티다와 결혼했는데 5번째 결혼 상대는 육군 소장이었던 니라몬과 결혼을 하고 고귀한 배우자를 칭호를 받게 됐다. 하지만 3개월 만에 니라몬이 현재 지위에 만족하지 않고 왕비처럼 행동하고 국왕의 명령이라고 속이고 왕처럼 행동해서 고귀한 배우자 칭호를 취소하고 모든 자격을 박탈했다.

2위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집에서 열린 초호화 결혼식'이 나왔는데 그것은 무케시 회장 딸 결혼식이 나왔는데 억만장자와 억만장자의 결혼식이 나왔다. 결혼식은 600명정도의 거물들이 하객으로 왔고 삼성전자의 이재용 부회장도 참석을 하고 비욘세가 축하무대를 열었다. 무케시 회장은 4일 동안 마을 사람들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뭄바이 7층 맨션에 신혼집을 꾸미게 됐다.

1위는 '러시아 살인마 포프코프의 최후'가 왔는데 포프코프를 차에 태우고 여자를 살해하고 땅에 묻었고 경찰로 위장해서 다시 살해 현장을 갔다. 이후 22명을 살해한 혐의로 2012년 검거가 됐고 종신형을 받게 됐는데 그는 복역 중 59명을 더 살해 했다고 자백하게 되고 러시아에서 81명을 죽였다면 가장 많은 사람을 죽인 연쇄살인마가 되는 것이다. 

결국 포프코프는 3명의 증거는 찾지 못하게 됐고 78명의 살인으로 확정되고 경관 시절 받았던 경위 직함도 해제되고 악명높은 '검은 돌고래 교도소'로 수감되어서 무기징역을 살게 됐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