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알탕-도루묵→알찜볶음밥 클리어…김민경 “김준현, 먹는 얘기할 때 가장 순수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맛있는 녀석들’ 멤버들이 알밥의 마무리로 알찜볶음밥, 도루묵볶음밥을 싹쓸이하는 위엄을 과시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알이 가득 찬 음식을 다 해치우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아무 말 없이 알찜을 넣어 만든 눌음 볶음밥에 감탄을 했다. 청양고추를 얹어 한입 먹자는 김준현에게 김민경은 “이렇게 먹는 얘기할 때 순수하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준현은 “어색함의 벽을 허물기 가장 좋은 게 먹는 얘기다”라고 말했다.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캡쳐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캡쳐

명란과 밥알이 만나 꼬들꼬들한 알찜 볶음밥을 먹던 멤버들은 “볶음밥 먹고 끝나는 게 암암리의 룰 아니냐”라고 말했다. 이에 사장님은 도루묵 볶음밥을 세팅해줬다.

김준현은 “이것 안 먹으면 말짱 도루묵이다”라며 입가심으로 밥을 먹는 모습을 보였다.

문세윤은 “도루묵은 제철을 넘기면 못 먹을 수 있는 음식이다”라며 반드시 지금 먹어야 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맛있는 녀석들’은 소문난 맛집이라면 이미 가볼 만큼 가봤고 먹을 만큼 먹어본 녀석들의 먹방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Comedy TV 채널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