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활동중단' 강다니엘, '크리스마스 이브'를 함께 보내고 싶은…이승기-박보검 뒤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강다니엘이 '크리스마스 이브'를 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 1위에 올랐다.

24일 초·중·고등 인터넷 수학교육업체 세븐에듀는 총 9,058명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이브'를 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 여론조사를 진행했다. 

해당 조사는 지난달 25일부터 12월 22일까지 실시됐으며 강다니엘이 44.4%의 득표율로 1위에 선정됐다.이어 이승기(2,916명, 32.2%)가 2위를 차지했으며 그 외 박보검(1,619명, 17.9%), 공유(216명, 2.4%)가 각각 3, 4위를 차지했다.

1위로 강다니엘이 뽑힌 이유에 대해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대표는 “강다니엘은 워너원 센터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멍뭉미 넘치는 귀여운 외모와 여심을 자극하는 미소 덕분”이라고 분석했다.

강다니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강다니엘은 본명 역시 강다니엘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 2017년 8월 엠넷(Mnet) ‘프로듀스 101-시즌 2’가 배출한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멤버로 활약했다. 

그 후 지난 7월 강다니엘은 앨범 ‘color on me’으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디지털 싱글 ‘TOUCHIN'’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다. 

최근 강다니엘은 울증 및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것은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라는 결론에 다다랐다”며 활동 중지 소식을 전했다. 또한 루머 유포 및 악플러를 향한 강경대응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